유튜브 ‘식빵언니 김연경’ 채널을 통해 소개된 숨37°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 (제공: LG생활건강)
유튜브 ‘식빵언니 김연경’ 채널을 통해 소개된 숨37°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 (제공: LG생활건강)

유튜브 ‘식빵언니 김연경’서 제품에

인연, 본인의 피부 비법까지 공개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숨37°(숨)이 배구 선수 김연경과 함께 제작한 ‘숨마 엘릭서 에센스’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도쿄올림픽 4강의 주역인 김연경은 유튜브 채널인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며 구독자 수가 140만명에 달한다. 시원한 성격과 친근한 모습으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여자배구 홍보와 저변 확대에 일조하고 있다.

​특히 숨은 땀을 많이 흘리는 배구 코트에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로 빛나는 김연경 선수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클렌징 워터와 CC크림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접하고 숨의 고객이었던 김연경 선수의 탁월한 피부에 더욱 주목하게 된 것이다. 김연경 선수는 채널 구독자들 사이에서도 평소 피부가 좋다고 알려져 일상에서 사용하는 화장품이나 해외 원정 경기 시, 챙겨가는 화장품 등의 컨텐츠에 많은 팬의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이번 영상은 김연경이 세안 후 평상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기초 라인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됐다.

​LG생활건강 숨 마케팅 담당자는 “김연경 선수의 팬들 사이에서 맑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닌 김연경 선수와 숨이 추구하는 피부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함께 컨텐츠 제작을 시도했다”며 “평소에도 사용하던 진짜 숨 팬이 제품을 알리게 돼 더욱 의미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