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튠 흑마늘진액골드. (제공: LG생활건강)
리튠 흑마늘진액골드.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LG생활건강이 2021 추석을 맞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그중 대표적인 화장품 선물세트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18만 5000원대)’로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이 기존보다 10배 강화된 독자 성분 자하 비첩 Complex가 함유됐다. 해당 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와 20㎖로 구성됐으며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클렌징폼, 보 앰플 등이 내장됐다. 여기에 공진향의 진해윤 링클 선크림이 추가돼 있다.

또한 수 천년 전 비밀 처방에서 까다롭게 선별된 성분과 발효 과학 노하우가 접목돼 완성된 8가지 핵심 성분이 15% 고함량으로 담긴 금빛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로 구성된 ‘숨37℃ 숨마 엘릭서 스페셜 세트(22만원대)’가 있다. 스킨소프너 150㎖, 에멀전 110㎖, 에센스 60㎖의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증정품도 들어 있다.

이 외에도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로 1억개의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담긴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19만 5000원대)’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담긴 프리미엄 스킨케어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25만원대)’ 등이 있다.

LG생활건강은 올 추석 총 11개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는 환경 친화적인 소비자들을 고려해 에코백, 종이 트레이를 활용한 세트가 눈길을 끈다.

대표적 선물세트는 ▲헤어 안티에이징 테라피 ‘프로폴리테라 시그니처 세트(4만 5900원대)’ ▲탈모 증상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VIP 세트(7만 9000원대)’ 등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비대면 추석을 맞아 선물을 보내는 분도 받는 분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정해 화장품 선물세트 11종, 생활용품 선물세트 11종 등 총 22종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