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4일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 3종.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 3종. (제공: 매일유업)

◆셀렉스, 추석 선물세트 5종 선봬… 셀렉스몰서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셀렉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근육건강, 장 건강, 이너뷰티까지 기능에 따라 대표 건강관리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

이중 셀렉스 근육건강 선물세트는 섭취 연령대까지 고려해 3종으로 출시됐다. 부모님의 근육 건강 관리를 위해서라면 소화가 편한 저분자 단백질이 담긴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를,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라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음료 선물세트’를, 언제 어디서나 챙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을 원한다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특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단백질 섭취뿐 아니라 흡수까지 고려해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이 담겼다. 단백질은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소화 과정을 통해 저분자 상태로 작게 쪼개지는데 중장년층의 경우 이러한 소화 능력이 떨어진다. 매일유업은 이 점에 착안해 단백질을 섭취한 뒤 제대로 흡수할 수 있도록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를 출시한 것이다. 코스트코 5개점(양재, 양평, 일산, 울산, 대구)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 구매 시 6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셀렉스 장 건강 선물세트는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됐다.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과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해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가 인정한 국내 유일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구아콩의 배유 부분만 가수분해한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 가수분해물로 장내 유익균 증식과 배변 활동을 도울 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하고 식후 혈당 상승까지 억제한다.

셀렉스 이너뷰티 선물세트는 최근 리뉴얼을 거친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 2개월 분량으로 구성됐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콜라겐은 물 없이 간편하게 먹어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하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한 포에 콜라겐 1200㎎과 밀크세라마이드 600㎎, 프랑스산 비오틴 1000㎍가 담겼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과 탄수화물을 과다하게 섭취하는 명절 연휴는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라며 “근육 건강, 이너뷰티 관리, 장 건강과 면역 건강 등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동석이 함께한 보름달 무드등 유튜브 영상 이미지. (제공: 배스킨라빈스)
마동석이 함께한 보름달 무드등 유튜브 영상 이미지. (제공: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보름달 무드등’ 굿즈 출시… ‘쿼터’ 이상 구매 시 4900원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17일 웜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한가위 정취를 담은 인테리어 굿즈인 ‘보름달 무드등’을 선보인다.

제품이 켜진 상태에서 달 표면을 가볍게 두드리면 색상이 변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동봉된 스트랩을 활용하면 전등을 뒤집어 높은 곳에 매달 수 있다. 보름달 무드등은 매장에서 ‘쿼터(1만 55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페이 결제 시 2000원의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 ‘찰떡콩떡’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마동석과 함께한 보름달 무드등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얘들아, 지금 배라에 달떴다!’라는 멘트와 함께 배우 마동석이 보름달 무드등을 소개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모든 고객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보름달을 닮은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을밤 정취를 더해줄 보름달 무드등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캡슐커피. (제공: 할리스)
캡슐커피. (제공: 할리스)

◆할리스 ‘할리스 캡슐커피’ 2종 출시

할리스가 처음으로 시그니처·이클립스 블렌드 등 ‘할리스 캡슐커피’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가정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증가하며 원두커피, 핸드드립과 같은 다양한 커피 형태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할리스는 집에서도 손쉽게 최상의 원두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할리스 캡슐커피 2종’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할리스 캡슐커피 시그니처 블렌드는 브라질산 원두와 콜롬비아산 원두가 블렌딩 됐다. 시그니처라는 이름답게 균형 잡힌 바디감으로 부드럽고 중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끝 맛이 깔끔해 디저트와 즐기기 좋다. 할리스 캡슐커피 이클립스 블렌드는 다크 로스팅한 과테말라 원두의 쌉싸름한 초콜릿 향과 아몬드의 고소하고 산뜻한 풍미가 특징이다.

할리스 캡슐커피는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을 사용하는 머신과 모두 호환된다. 간편한 방법으로 할리스만의 깊고 진한 원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할리스가 가진 최상의 원두 맛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준비했다”며 “할리스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음료 및 제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맥주×BBQ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 (제공: 제주맥주)
제주맥주×BBQ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 (제공: 제주맥주)

◆제주맥주, BBQ와 손잡고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 출시

제주맥주가 제너시스BBQ(BBQ)와 함께 치킨 페어링 맥주 ‘치얼스(Chieers)’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제주맥주가 치맥 시장에 던진 출사표다. BBQ와의 협업을 통해 라거 중심의 치맥 시장을 에일 맥주로 재편하고 치킨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맥주를 통해 치맥 미식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목표다. 특히 양사는 맥주 개발을 위해 MOU 체결 이전부터 약 2년간 협업하며 치킨과 잘 어울리는 맥주 레시피 개발에 총력을 기울였다.

신제품 치얼스는 500㎖ 캔 맥주로 출시하며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롯데마트,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 ▲BBQ 직영점 및 가맹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BBQ는 지난해 연 매출 약 3255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1600여개의 직영점 및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치얼스 맥주의 설계와 유통은 제주맥주가 주도한다. 제품의 소비자가는 편의점 기준 4캔 1만원이다. 제주맥주는 중장기적으로 전국 약 4만개 가정 채널 점포 및 1600여개 BBQ 직영점과 가맹점에 입점을 통해 특정 제품으로 대표되지 않은 치맥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오늘 하루 수고한 나에게 주는 응원의 치맥’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치킨(Chicken)과 맥주(Beer)를 결합한 치얼스라는 직관적인 네이밍뿐 아니라 치킨과의 건배(페어링)라는 의미와 스스로에 대한 응원을 의미하는 중의성이 담겼다.

치얼스는 치킨의 맛은 배가시키고 기름진 맛을 잡아줄 수 있도록 치킨과의 페어링에 집중돼 레시피가 설계됐다. 열대과일의 상큼한 맛과 향이 치킨의 고소함과 어우러졌다. 또한 치맥을 위해 탄생한 페어링 맥주답게 아로마 향이 더해졌다. 제품은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4.1도의 에일 타입 맥주다.

패키지 디자인 역시 눈에 띈다. 치킨과 맥주의 페어링이라는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치킨과 건배’라는 문구가 담겨 표현됐으며 시인성 높은 색상과 질감의 패턴이 활용됐다.

문혁기 제주맥주 대표는 “에일 시리즈 맥주만으로 크래프트맥주 대중화를 성공시킨 제주맥주가 라거 중심 치맥 레드오션에서 BBQ와 새롭게 선보이는 푸드 페어링 맥주”라며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은 치킨 시장에서 제주맥주만의 오랜 연구와 레시피를 적용한 치얼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맥주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치얼스(Chieers)’ 출시를 기념해 ‘1년 1일 1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7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제주맥주 공식 인스타그램 관련 게시물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해 ‘치얼스(Chieers)’의 출시를 알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프로모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를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치킨 1년 이용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제공: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출시

LG생활건강이 숨37°에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 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말끔히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상쾌하면서도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이 제품은 마카추출물, GABA 및 숨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가 함유돼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특히 항균 테스트가 완료됐으며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멘톨 성분이 함유돼 청량한 기분을 전달하고 잔여감이 남지 않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물에 닿는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남성 피부의 고민인 피지와 각질, 땀 냄새까지 한 번에 깨끗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 결과 헤어로 가꿔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라며 “바쁜 일상에서 올인원 워시와 함께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은 올인원 세럼을, 가을을 맞이해 건조하고 탄력이 신경 쓰이는 남성은 올인원 퍼밍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간편하면서도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