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건강하 잔소리’ 이벤트 이미지. (제공: KGC 인삼공사)
‘정관장 건강하 잔소리’ 이벤트 이미지. (제공: KGC 인삼공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시즌 ‘정관장몰(정몰)’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 혜택 제공 및 ‘특별포장’ ‘매장픽업’ 등의 혜택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정관장몰’에서는 구매하는 금액에 따라 기존회원은 최대 2만원, 신규회원은 최대 1만원의 다양한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제품 구매에서부터 언택트 선물을 위한 특별포장, 매장픽업서비스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특별포장 서비스는 포장 전문 명인의 포장으로 홍색보자기, 청색보자기, 한지, 리본 등 다양한 형태의 포장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행사 기간 특별포장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사이클 백을 만들 수 있는 ‘고급 나무 손잡이 링’이 제공되고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제품 구입 시 특별포장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매장픽업 서비스란 정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 적합하며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여건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정관장 건강하 잔소리’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잔소리 이모티콘을 만들어 공유하거나 애정 담긴 잔소리를 녹음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550명에게 정관장 선물과 함께 100% 당첨되는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