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녹S 모델컷. (제공: KGC인삼공사)
천녹S 모델컷. (제공: KGC인삼공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정관장이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를 출시했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가 배합돼 만들어진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이 100% 사용된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뉘는데 이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7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 계약, 생산 관리, 안전성 검증, 품질 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 검수, 선별, 품질 검사)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시니어 맞춤 원료로 설계됐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여기에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가 더해져 노년기 건강이슈를 케어해준다.

또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 구현된 액상형 제품으로 한 포 70㎖, 총 30포와 60포 제품으로 구성됐다. 개별 파우치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이해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되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천녹을 비롯해 ‘다보록 선물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의 정관장 인기제품 구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