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제공: 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제공: KGC인삼공사)

9월 들어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일평균 판매량의 3배 이상 증가

‘홍삼·뷰티’ 건강한 아름다움 추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화애락 이너제틱’이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 지 3개월 만에 1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지난 6월 말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신제품 출시 이후 보름 만에 1000개 판매를 이어 76일 만에 1만개를 넘어섰다. 특히 화애락 이너제틱은 9월에 접어들면서 전월 대비 일평균 3배 넘게 판매됐다.

정관장은 건강시능식품 부동의 1위 ‘홍삼’과 2534 여성들의 관심 분야인 ‘뷰티’의 결합을 성공요인으로 꼽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고 내면에서부터 시작되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아떨어졌다는 것이다.

또한 이너뷰티 시장은 여성들이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간식 형태로 변화하는데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젤리스틱이라는 점에서 소비자 취향이 잘 드러난다고 평가했다.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은 정관장 6년근 홍삼과 히알루론산이 주원료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의 1000배에 달하는 수분을 저장할 수 있는 천연보습인자로 자외선 케어,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부원료로 어린콜라겐과 엘라스틴, 비타민C 등도 포함됐다.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는 정관장 6년근 홍삼과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이 함유됐다. 또한 L-카르니틴, L-아르기닌 등의 부원료가 함유됐으며 이너제틱 라인업 모두 항산화 과일 5종 블랜딩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피부 표면만 관리하던 뷰티 시장은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120여년 정관장의 기술과 품질력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