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9일 다양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전한다.

체력포션과 마나포션 과자세트. (제공: 해태제과)
체력포션과 마나포션 과자세트. (제공: 해태제과)

◆해태, 이커머스 전용 ‘체력&마나포션’ 과자세트 출시

해태제과가 온라인 쇼핑몰 전용 과자선물 세트 ‘체력포션’ ‘마나포션’ 2종을 출시한다.

언택트 라이프에 맞춰 집으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동시에 배달하는 해태만의 이커머스 전용 선물세트 5번째 시리즈로 이번에는 가상공간 속 게임 아이템을 현실에서 만나는 재미를 선사한다.

누구에게나 친근한 게임 아이템인 ‘포션(물약)’을 재현한 종이박스에 체력과 마나를 높여줄 맛있는 과자들이 담겼다. 실제 자체 판매채널 매출을 분석해 전국 PC방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빨간색의 체력포션은 홈런볼, 맛동산, 에이스 등 인기제품 8종으로 구성됐으며 체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레몬과즙이 들어간 ‘신쫄이 레몬캔디’와 빨간패키지의 ‘딸기웨하스’로 체력포션 효능에 걸맞은 깨알 재미도 채웠다.

마법을 높이는 파란색 마나포션 역시 인기제품 9종으로 구성됐다. 정신이 번쩍 드는 강한 신맛의 ‘신쫄이 딸기’, 입안이 얼얼하게 매운 ‘신당동떡볶이’ 등이 화끈한 마력 보충이 필요한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뿐 아니라 유니크한 재미를 추구하는 모든 분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언택트 시대에 부담 없는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샌드위치 3종 및 베이커리 신메뉴. (제공: 카페베네)
샌드위치 3종 및 베이커리 신메뉴. (제공: 카페베네)

◆카페베네, 샌드위치 3종 및 베이커리 신메뉴 출시

㈜카페베네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증가한 혼밥족과 1인 가구, 간편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3종과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드위치 3종은 각각 ▲페퍼로니 머쉬룸 깜빠뉴 ▲바베큐 치킨 깜빠뉴 ▲잠봉뵈르 등이다. 페퍼로니 머쉬룸 깜빠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깜빠뉴에 페퍼로니와 양송이버섯, 모차렐라 치즈가 어우러졌다. 바베큐 치킨 깜빠뉴에는 바베큐 치킨과 체다치즈가 들어갔다.

특히 요즘 핫한 메뉴로 떠오르는 잠봉뵈르는 바삭한 바게트에 햄, 버터가 만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남들보다 한 걸음 앞서 새로운 메뉴를 찾아다니는 ‘얼리어먹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샌드위치 출시와 함께 베이커리도 선보인다. 국산 마늘이 활용된 ▲우리 마늘 바게트볼은 바삭한 바게트볼에 크림치즈, 마늘이 더해졌다.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1인 가구도 혼자 즐기기 좋은 메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커피, 음료와 잘 어울리는 이번 신메뉴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나만의 홈카페 브런치를 즐길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 개발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플레시아, 키즈 라인 치약과 칫솔. (제공: 아모레퍼시픽)
플레시아, 키즈 라인 치약과 칫솔. (제공: 아모레퍼시픽)

◆플레시아, 키즈 라인 치약과 칫솔 출시

플레시아가 어린이를 위한 ‘플레시아 자연담은 안심퓨어 키즈 치약’과 ‘플레시아 안심 6 키즈 칫솔’을 출시했다.

치약은 전 성분과 유효 성분, 용기까지 유럽 천연 화장품 통합 인증인 코스모스(COSMOS)를 획득했다. 코스모스는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와 코스메비오(COSME-BIO), 독일 베데이하(BDIH)를 비롯해 이탈리아, 영국 등 유럽 4개국 5개 인증기관이 연합해 천연 유기농 화장품 기준을 하나로 통합한 국제 인증이다.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자격을 충족하는 상품에만 인증 마크가 부여된다. 8가지 유해 성분도 들어가지 않았으며 프랑스산 산딸기향, 감귤향 원료와 제주산 찻잎에서 얻은 녹차 추출액 등이 엄선됐다. 호두 껍데기 파우더가 함유돼 유치와 영구치가 같이 자라는 시기의 치아에 깨끗한 세정 효과를 선사한다.

칫솔은 연령별 행동 패턴에 맞춰 개발됐다. 3~5세용인 스텝 2와 6~9세용인 스텝 3로 구성돼 나이에 알맞은 양치 경험을 제공한다. 스텝 2는 하나의 모가 3가닥으로 만들어졌다. 칫솔 머리는 위로 갈수록 얇아지도록 설계돼 썩기 쉬운 어금니에 쉽게 도달한다. 또한 머리에 보호 쿠션이 적용돼 아이 치아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텝 3는 양치를 짧게 하더라도 잘 닦이도록 넓은 면적에 6밀스(mils) 두께 칫솔모가 심겼다. 미세모라 자극이 적고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칫솔 대는 아이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됐다.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이 영롱한 궁중 보석을 모티브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품격을 표현한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아름다움의 결정체인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이 선사하는 윤광과 생기의 빛이 디자인에 담겼다. 특히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졌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피부 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이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며 오랜 시간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이 함유됐으며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제형으로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언제 어디서든 우아하게 빛나는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공진향:미’ 라인의 ‘글로우 블러셔’와 ‘궁중동안립밤’ ‘벨벳 리퀴드 립 루즈’가 특별 구성됐다.

브리즈U. (제공: 해피콜)
브리즈U. (제공: 해피콜)

◆해피콜,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 ‘브리즈U’ 론칭… 라방서 ‘해피콜 특가전’ 진행

해피콜은 다양한 소비자의 눈높이를 고려해 초고속 블렌더 라인업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인 ‘브리즈U’를 론칭하며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 ‘해피콜 특가전’을 진행한다.

브리즈U는 부드러운 곡선 형태, 홈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베이지 혹은 차콜그레이 색상 등으로 구성됐다. 1200와트의 강력한 모터가 탑재돼 최대 2만 6000RPM으로 1초당 433회 초고속 회전하며 빠른 시간에 재료를 곱게 갈아낸다. 티타늄 코팅의 6중 입체 칼날이 장착돼 절삭력 및 내구성도 뛰어나다.

또한 무른 과일, 단단한 채소∙과일, 쾌속(Pulse), 세척 등 4가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가 갖춰졌다. 스무디 4잔까지 블렌딩 가능한 1.5ℓ의 컨테이너는 아기 젖병과 같은 비스페놀A 프리(BPA-FREE)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졌다.

해피콜은 브리즈U 론칭을 기념해 이날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의 ‘신세계백화점 본점 해피콜’ 스토어를 통해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해피콜 특가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브리즈U(베이지 색상 한정)를 비롯해 ‘에고 블랙 에디션 냄비 IH 5종 세트’ ‘비바 티타늄 파티웍 IH’ ‘다마스커스 나이프’ ‘이터널 통3중 스텐 냄비 5종 세트’ 등의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해피콜 특가전은 라이브커머스 방송 종료 후 25일 자정까지 열린다.

해피콜 관계자는 “이번 브리즈U는 해피콜의 첫 번째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로 기존 고급형 ‘엑슬림’ 시리즈에서 블렌더 라인업을 한 단계 확장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연내 실속형 초고속 블렌더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