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춘천=김성규 기자]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주민센터 일원에서 15일 한 시민이 큰 우산을 들고 신호등을 기다리고 있다. 큰 우산 위에는 큼직한 눈이 쌓여있으며 계속되는 눈으로 큰 도로길에도 차츰 눈이 쌓이고 있다.기상청에 따르면 대설주의보가 강원도(홍천 평지)에 발효중인 가운데 저녁 8시 기준 현재 적설량은 0~2㎝를 기록하고 있으며 총 3~8㎝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대설주의보는 저녁 8시기준 경상북도(경북북동산지), 충청북도(제천, 단양), 강원도(강원북부산지, 강원중부산지, 강원남부산지, 정선평지, 평창평지, 홍천평지, 횡성, 태백), 경기도(가평, 포천, 동두천)에서 발효중에 있다. ⓒ천지일보 2019.3.15

[천지일보 춘천=김성규 기자]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석사동주민센터 일원에서 15일 한 시민이 큰 우산을 들고 신호등을 기다리고 있다. 큰 우산 위에는 큼직한 눈이 쌓여있으며 계속되는 눈으로 큰 도로길에도 차츰 눈이 쌓이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대설주의보가 강원도에 발효중인 가운데 저녁 8시 기준 현재 적설량은 0~2㎝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날 총 3~8㎝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대설주의보는 저녁 8시기준 경상북도(경북북동산지), 충청북도(제천, 단양), 강원도(강원북부산지, 강원중부산지, 강원남부산지, 정선평지, 평창평지, 홍천평지, 횡성, 태백), 경기도(가평, 포천, 동두천)에서 발효중에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