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페어. (제공: 쿠팡)
펫페어. (제공: 쿠팡)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0일 이커머스 업계 소식을 전한다.

◆쿠팡, 반려동물용품 할인전 ‘펫페어’ 진행… 최대 74% 할인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인기 반려동물 전용 인기 제품을 최대 74% 할인하는 ‘펫페어’를 진행한다.

펫페어는 1년에 4번 진행되는 반려동물용품 할인전으로 사료, 간식, 패션, 장난감을 비롯해 전체 카테고리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 회원이라면 기간 한정 특가와 할인 쿠폰 등 추가 혜택도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는 신규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100년 역사 유한양행에서 지난해 출시된 펫푸드 브랜드 ‘레시피브이’, 가성비 배변패드로 유명한 ‘미스터추추’, 반려동물 식품·용품 브랜드 ‘파미데이즈’, 반려동물용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 ‘골드로니’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쿠팡 펫페어에서는 90여곳의 펫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딩동펫, 더리얼, 브리지테일, 나우, 건강백서 등 인기 브랜드 제품만 모아 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강아지사료(1.6㎏, 생선맛), 그리니즈 필라인 스낵(277g, 닭고기맛), 정글살롱 4 in 1 멀티트리머를 2만원대에, 쉬즈곤 부스트 샴푸(500㎖, 애플브라썸향)를 9000원대에 선보인다.

따뜻한 봄시즌에 접어들며 외출 용품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다. 쿠팡은 이에 맞춰 다양한 테마관에 특가 제품을 모았다. ‘봄나들이 외출용품 Sale’ 테마관에 딩동펫 항공켄넬, 레드퍼피 프랑턴 카시트, 바잇미 풉백 파우치 등 안전하고 즐거운 외출을 위한 필수용품이 마련됐다.

환절기에 취약해질 수 있는 반려동물 건강을 챙기기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은 ‘건강한 먹거리 할인’ 테마관에 준비됐다. 이 외에도 미용용품, 장난감, 실내용품 등을 ‘봄맞이 세일 추천템’에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펫페어 외에도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전을 기획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5월 론칭한 ‘로켓펫닥터’는 반려동물 건강 상태에 적절한 사료와 리포트를 수의사가 직접 답변해 주는 서비스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인기가 높아지는 영양제와 외출용품 등을 모아 이번 펫페어를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3월 월간 십일절. (제공: 11번가)
11번가 3월 월간 십일절. (제공: 11번가)

◆11번가, 3월 ‘더파밍’ 월간 십일절… 최대 82% 할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1번가가 오는 11~15일 ‘3월 월간 십일절’을 맞아 매일 진행되는 다양한 고객 참여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월간 십일절 주제를 끊임없이 제공되는 연속된 쇼핑 혜택을 담아 ‘3월 더파밍 월간 십일절’로 정했다. ‘더파밍’은 ‘더하다(+)’는 의미와 성취와 보상의 감정에 영향을 주는 ‘도파민’, 게임 등에서 아이템을 얻는 행위인 ‘파밍(farming)’ 단어가 조합됐다.

11번가는 고객이 매일 월간 십일절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재미와 혜택을 함께 받아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더파밍 릴레이 쿠폰 3종’이 제공된다. 3000원, 5000원, 7000원 할인 쿠폰이 순차적으로 제공되는데 먼저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다음날 다음 단계의 쿠폰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돼 내려받을 수 있다.

‘더파밍 카드 챌린지’는 오는 11~15일 매일 참여할 수 있다. 5회 모두 참여한 고객은 오는 15일에 오픈되는 파이널(Final) 챌린지에 참여해 11페이포인트를 최대 1만 1000포인트 받을 수 있다.

11일 새롭게 선보일 ‘십일또’ 이벤트는 매일 11번가 앱을 방문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받은 번호들과 그 주의 로또 당첨번호가 일치하면 11페이포인트 최대 50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다. 11번가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하루 최대 15장의 추가 십일또를 받을 수 있다.

이번 3월 월간 십일절은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월간 십일절 기간 중 11번가는 ‘여기어때 11%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여기어때는 11번가 15% 장바구니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발급한다. 각각 발급된 쿠폰을 11번가와 여기어때에서 등록 혹은 사용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11번가와 여기어때에서 각각 동시에 진행된다.

3월 월간 십일절은 총 540여개 타임딜 상품이 준비됐다. ▲디지털·가전(삼성전자, LG전자, 로보락, 애플, 신일 등) ▲식품(CJ제일제당, 농심, 동서식품, 대상 등) ▲패션(스케쳐스, 올리브데올리브, 크록스, 잭앤질 등) ▲호텔·숙박(롯데호텔 제주, 드래곤시티 노보텔·스위트 앰버서더 등)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진행 시간마다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1일 오전 11시 타임딜에는 최근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패키지가 판매된다. 3월 중순부터 6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오픈마켓 최초, 500개 한정 수량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11번가는 11일 11시 타임딜 외에도 월간 십일절 기간 중 ‘시선집중’ ‘긴급공수’ 코너를 통해서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월간 십일절은 이제 고객들에게 단순히 쇼핑 할인 행사가 아닌 매달 기다려지는 재미있고 즐거운 자발적 참여의 이벤트가 되고 있다”며 “5일간 준비한 쇼핑 혜택을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매일 방문하고 참여할 수 있는 월간 십일절만의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