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앱 외부 채널서 그대로 운영

선불충전혀 모바일 금액권 이마티콘 관련 이미지. (제공: 이마트) 
선불충전혀 모바일 금액권 이마티콘 관련 이미지. (제공: 이마트)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이마트가 오는 22일 이마트 앱에서 ‘선불충전형 이마티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티콘은 이마트·트레이더스·노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액권 서비스로 기존 잔액관리형·전액사용형 이마티콘은 이마트 앱 외부 채널에서 그대로 운영한다.

지난 2018년 첫 발행 이후 매년 거래액이 늘고 있으며 지난해 거래액은 판매 첫 해 대비 27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마트 앱에서 판매하는 선불충전형 이마티콘은 구매와 사용이 편리하며 주기적인 가격 혜택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선불충전형 이마티콘은 이마트 앱에서 금액권을 구매한 후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월정액 또는 기준 잔액 이하일 경우 자동 충전하는 기능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결제수단도 다양화했다. 기존에는 이마트 앱에서 이마티콘 구입시 카드결제만 가능했지만 리뉴얼 후 간편결제, 계좌결제 등도 가능해졌다.

이마트는 선불충전형 이마티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31일까지 이마트 앱에서 이마티콘 5만원 이상 구매·선물·충전시 해당 금액의 5%를, 계좌 결제시 해당 금액의 6%를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내달 6일까지 ‘소문 내기’ 이벤트를 열고 이마트앱 가입, 응원 댓글, 공유하기 등을 통해 이마티콘 최대 50만원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