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학습 등 발달상황 주제 온라인 강의

앱솔루트 맘스쿨 온라인 라이브. (제공: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쿨 온라인 라이브. (제공: 매일유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온라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부모 및 예비 엄마·아빠를 위한 ‘우리 아이 잘 자라고 있을까요? #언어#발달#학습#심리’라는 주제로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방송에서는 아이들을 양육 시 항상 걱정하는 자녀의 발달 상황, 언어 발달 등 우리 아이가 잘 자라고 있는지에 관한 해답이 제공될 예정이다. 초청 강사로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이자 ‘잘하고 잘했고 괜찮을 겁니다’라는 육아정보 저서와 고운소아청소년과 및 언어발달학습심리 클리닉 대표인 임고운 원장이 나선다.

라이브 방송은 매일유업 공식계정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송 전까지 방송 주제와 관련해 사전에 댓글로 질문을 남기거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 공식쇼핑몰 ‘매일다이렉트’ 등에서 사용 가능한 ‘매일두포인트 1만원권(10명)’이 증정된다.

또한 방송 중 시청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80명에게 추첨을 통해 ‘궁중비책 프리뮨 모이스처로션(50명)’ ‘브라보비버 쿠키세트(30명)’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육아를 어렵게 느끼는 양육자들에게 아이의 성장 발달과 마음에 대한 이해를 통해 육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혜롭게 대처할 수 있는 내용으로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이번 앱솔루트 맘스쿨 온라인 방송을 통해 많은 분이 행복한 육아에 한걸음 더 다가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