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 (제공: 던킨)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 (제공: 던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14일 다양한 먹거리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던킨, 7월 이달의 음료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 출시

던킨이 7월 이달의 음료로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를 출시했다.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는 대체당이 사용돼 칼로리를 낮춘 아이스티로 던킨이 지난 5월 리뉴얼 출시된 ‘키위 쿨라타’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대체당 활용 음료다. 던킨은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7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이는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는 복숭아와 망고의 달콤한 맛과 향이 풍부하게 담긴 ‘티트라 프루티 콜드브루’ 베이스에 깔끔한 맛과 향의 진저가 추가돼 은은한 맛이 조화로운 음료다. 콜라겐이 함유된 워터젤리가 들어가 몽글몽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대체당이 사용돼 칼로리를 낮춰 더운 여름철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풍부한 맛과 향에 몽글몽글한 워터젤리로 먹는 재미까지 더한 피치망고 젤리 아이스티를 즐기고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애플망고 디저트 3종. (제공: 아티제)
애플망고 디저트 3종. (제공: 아티제)

◆아티제, 애플망고 시즌 디저트 3종 한정 출시

아티제가 여름 인기 과일 애플망고를 활용한 시즌 디저트 메뉴 3종 ‘애플망고 쇼트케이크’ ‘애플망고 패션 화이트롤’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했다.

아티제 ‘애플망고 디저트 시리즈’는 올해로 3년째 선보이는 시즌 메뉴로 매해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하루 판매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소비자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 여름 그 인기에 보답하고자 가장 반응이 좋았던 디저트 3종을 다시 선보인 것이다.

냉동 과일이 아닌 신선한 생과육 애플망고가 사용돼 달콤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에 제철 생(生) 애플망고가 아낌없이 듬뿍 담겨 입안 가득 신선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애플망고 쇼트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시트 사이에 애플망고가 층층이 샌드돼 생과일의 풍미를 가득 살린 케이크다. 겹겹이 쌓인 생망고 과육이 신선함을, 달콤한 시트는 촉촉한 식감을 선사한다.

애플망고 패션 화이트롤은 아티제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화이트롤에 달달한 애플망고와 상큼한 패션후르츠 크림이 들어가 완성된 롤케이크다. 풍성한 패션후르츠 크림 속 애플망고가 콕콕 박혀 있어 상큼 달콤한 맛을 조화롭게 즐길 수 있다.

애플망고 빙수는 부드럽게 간 우유 얼음 위에 얼리지 않은 애플망고가 가득 올라간 빙수다. 곱게 갈려 생크림을 연상케 하는 우유 얼음과 큼직하게 썰어 올라간 생 애플망고 과육이 어우러지며 입안 가득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아티제 관계자는 “아티제 애플망고 시리즈는 출시 이후 지속되는 인기에 올해로 3년째 출시되는 대표적 시즌 제품으로 변하지 않는 맛과 품질을 위해 일정 기간만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며 “생과일 본연의 풍미와 디저트의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티제 애플망고 시즌 메뉴 3종과 함께 시원달콤한 여름 디저트의 풍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티제의 애플망고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8월 27일까지 아티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여름 시즌 신제품 5종. (제공: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여름 시즌 신제품 5종. (제공: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여름 시즌 신제품 5종 한정 출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수영장과 여름휴가를 연상시키는 신제품 5종을 14일 출시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수영장의 튜브 ▲아이스 버킷 ▲파인애플 등 여름을 대표하는 요소들이 활용돼 한 층 다가온 여름이 도넛으로 형상화됐다.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한 여름 신제품 5종은 ▲버터 코코넛 스프레드가 토핑돼 유니콘 튜브가 표현된 ‘홀리 유니콘’ ▲블루베리 스프레드와 크리스탈 슈가가 토핑돼 상어 튜브가 표현된 ‘샤이닝 샤크’ ▲멜론 우유크림이 들어가고 멜론 스프레드가 토핑돼 거북이 튜브가 표현된 ‘플로팅 터틀’ ▲여름철 시원한 음료가 가득 들어있는 모습의 ‘아이스 버킷’ ▲여름철 인기 과일 파인애플이 형상화된 ‘투 머치 파인애플’ 등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달콤한 도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음료 ‘모히토 에이드’도 함께 운영하며 오는 8월 25일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잇츠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잇츠 룰렛 이벤트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여름엔 캐비지’ 더즌 또는 하프더즌 구매 후 영수증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롯데잇츠 이벤트 페이지 접속 및 참여 가능하며 참여 고객 모두에게 경품이 제공되는 100% 당첨 이벤트다.

국내 최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와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금 캐리비안 베이에 방문하면 550m를 자랑하는 유수풀에 떠다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모형의 튜브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며 “무더운 여름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둠 초콜릿 프레첼.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투둠 초콜릿 프레첼.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투둠 초콜릿 프레첼’ 출시… 넷플릭스와 맞손

SPC 배스킨라빈스가 약 2억 3300만 멤버십을 보유한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와 협업해 ‘투둠 초콜릿 프레첼’을 출시한다.

투둠 초콜릿 프레첼은 ‘초콜릿’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인기 간식 ‘초콜릿 프레첼’이 쏙쏙 들어가고 ‘초콜릿 리본’이 둘러져 진하고 달콤하게 완성된 초콜릿 플레이버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 콘텐츠가 시작할 때 나오는 소리에서 착안한 ‘투둠(Tudum)’이 활용된 위트있는 플레이버 이름으로 제품의 특색을 살렸다. 넷플릭스를 보며 여가를 즐기는 일명 ‘넷플릭스 앤 칠(Netflix and chill)’에 함께할 디저트로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넷플릭스와 협업의 일환으로 지난 5월 ‘팝콘’과 ‘땅콩’을 콘셉트로 부담 없는 크기의 미니 레디팩(260㎖)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솔티드 밀크 크런치’는 소금 우유아이스크림 속 단짠 팝콘맛 크런치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커피 땅콩 앤 카라멜’은 풍미 가득한 커피아이스크림 속 달콤한 카라멜 리본과 바삭한 커피 땅콩이 조화를 이루는 플레이버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처럼 배스킨라빈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초콜릿 프레첼 콘셉트의 신규 플레이버를 개발했다”며 “올여름 콘텐츠 ‘정주행’은 배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행복하고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탑씨제로 수박향. (제공: 일화)
탑씨제로 수박향. (제공: 일화)

◆일화 ‘탑씨제로 수박향’ 신규 플레이버 출시… “여름 시장 공략 본격 드라이브”

일화가 시원한 수박향이 가득한 ‘탑씨제로 수박향’을 출시하며 여름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

탑씨제로 수박향은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의 시원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향 탄산음료로 이색 음료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에게도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품 패키지 역시 수박을 연상케 하는 검정색과 초록색 줄무늬가 시각적으로 형상화돼 디자인됐다. 1.5ℓ 대용량 제품으로 화채와도 곁들여 먹기 좋으며 기호에 따라 슬러시로도 즐길 수 있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탑씨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신규 제품을 출시했고 앞으로도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달콤한 수박향을 한가득 담은 탑씨제로 수박향과 함께 올 여름 무더위도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스볼MINI. (제공: 프레시지)
소스볼MINI. (제공: 프레시지)

◆프레시지, 전문 셰프가 만든 ‘닭가슴살’ 28종 출시… 헬시푸드 카테고리 강화

프레시지가 전문 셰프의 노하우를 담아 더 맛있게 즐기는 ‘닭가슴살’ 신제품 28종을 출시하며 헬시푸드 제품군을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단백질 섭취가 일상화됨에 따라 식사나 간식으로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프레시지 내부 전문 셰프의 노하우가 담겨 닭가슴살을 좀 더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여러 번의 품질 테스트를 통해 맛과 품질이 대폭 강화됐으며 소비자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맛과 제품군을 선보인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칼집이 들어가 손질이 필요 없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닭가슴살 통소시지 3종’ ▲스팀 공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스팀 닭가슴살 3종’ ▲인기 소스로 감칠맛을 더하고 통 가슴살로 육즙을 살린 ‘소스 통 닭가슴살 4종’ ▲뽀득한 소시지를 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후랑크 MINI 3종’ ▲부담 없는 사이즈로 활용도 높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MINI 3종’ ▲달달 짭짤한 소스와 닭가슴살볼을 함께 즐기는 ‘닭가슴살 볼 MINI 3종’ ▲한입 크기 소시지로 단품은 물론 토핑으로도 제격인 ‘닭가슴살 한입 쏙 비엔나 소시지 3종’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휴대가 편리한 ‘닭가슴살 구운 오븐구이 바 2종’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4종’ 등 총 28종이다.

민지원 프레시지 기획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밀키트 전문 기업인 프레시지의 차별화된 미식 노하우를 담아 정말 맛있는 닭가슴살 간편식 제품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며 “프레시지는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헬시푸드 라인업을 확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 (제공: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월경 전 불편함 및 피부 개선 ‘우먼밸런스 글로우’ 출시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부터 피부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가 담겼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감마리놀렌산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가 주원료로 함유됐다. 이 중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 및 면역 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여성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다.

우먼밸런스 글로우의 감마리놀렌산은 영국 오일 전문기업 De Wit사의 프리미엄 보라지유가 사용됐다. 보라지유는 달맞이꽃종자유보다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이 약 3배 많은 고품질 원료다. 제품에 함유된 보라지유는 성분 파괴 최소화를 위해 저온압착추출공법이 거쳐졌으며 엄격한 품질 관리로 ISO 인증과 KOSHER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까지 더해져 감마리놀렌산과 함께 섭취 시 건강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비타민 3종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1일 권장 섭취량 100%가 함유돼 하루의 활력을 채울 수 있도록 꼼꼼히 설계됐다. 이에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하루 3캡슐만 섭취하면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이나 복합 비타민 제품을 추가로 섭취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현대 여성에게 부족한 비타민 D는 체내 활성과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가 함유됐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캡슐 형태의 작은 사이즈로 목넘김이 편하며 1일 3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식물성 연질 캡슐이 사용되고 불필요한 첨가물(향료, 젤라틴, 착색료, 감미료)은 첨가되지 않았다. 부원료로 대두이소플라본, 이노시톨가 함유돼 제품의 완성도도 높였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고민하고 연구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매월 월경 전 겪는 정신적, 신체적 불편함뿐 아니라 피부 고민까지 고려해 선보인 5중 기능성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기능성 원료를 듬뿍 담은 제품인 만큼 월경 전 복합적인 불편함을 개선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비타민 3종. (제공: CJ제일제당)
CJ웰케어, 닥터뉴트리 비타민 3종. (제공: CJ제일제당)

◆CJ웰케어, 프리미엄 원료 담은 닥터뉴트리 비타민 3종 출시

CJ웰케어가 프리미엄 비타민 트렌드에 맞춰 제품군을 강화한다.

CJ웰케어는 ‘닥터뉴트리 멀티비타민 맥스’ ‘닥터뉴트리 비타민D 맥스’ ‘닥터뉴트리 비타구미 이뮨’ 등 100%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담은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닥터뉴트리 비타민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과 미네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닥터뉴트리 멀티비타민 맥스는 하루 한 알로 일상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이다.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8종이 담겼으며 비오틴과 비타민B12는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약 40배가 함유돼 있다. 섭취 후 체내에 쌓이는 지용성 비타민 함량은 낮추고 체외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 함량은 높여 보다 효율적으로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게 했다.

닥터뉴트리 비타민D 맥스는 비타민 D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배가 함유된 고함량 제품으로 물 없이도 먹을 수 있을 만큼 작은 초소형 캡슐로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 햇빛에 의해 피부에서 자연 생성되고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 D3가 들어있어 야외활동이 적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엘더베리맛 구미젤리 형태로 누구나 맛있게 비타민을 먹을 수 있는 닥터뉴트리 비타구미 이뮨도 출시됐다. 비타민 4종을 비롯해 아연, 셀레늄까지 함유돼 있어 하루 2개 섭취로도 기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눈 건강 등을 개선할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닥터뉴트리 비타민은 검증된 원료에 전문가의 배합, 제품 설계를 더한 고함량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균형 잡힌 건강을 위한 고품질 비타민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