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와 함께한 ‘페스티벌’ 광고 영상. (제공: 배스킨라빈스)
엄정화와 함께한 ‘페스티벌’ 광고 영상. (제공: 배스킨라빈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8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엄정화를 모델로 한 여름 축제 콘셉트의 ‘페스티벌’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노티드와 함께 8월 한 달 동안 두 브랜드의 핵심 정체성인 ‘행복’과 ‘스마일’을 담은 여름 축제 콘셉트의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이번 영상은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엄정화의 대표곡 ‘페스티벌(Festival)’이 광고 음악으로 활용됐다.

영상은 무더운 여름날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엄정화가 입장하며 시작한다. 화려한 조명 속 페스티벌 노래가 흘러나오고 페스티벌 입장 팔찌를 찬 엄정화가 매장 안에서 참가자들과 행복하게 춤을 춘다. 아이스크림을 건배하듯 부딪힌 뒤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등장하자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두의 얼굴엔 미소가 가득 담긴다.

마지막으로 ‘노티드의 우유 생크림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속으로’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노티드 우유 생크림’이 등장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노티드와 이달의 맛을 선보인 데 이어 배스킨라빈스만의 여름 축제를 열고 엄정화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제품과 축제처럼 풍성하게 준비한 이벤트들로 ‘행복’과 ‘스마일’ 가득한 8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