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바 루프탑. (제공: 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풀사이드바 루프탑. (제공: 신라호텔)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5일 호텔&리조트 소식을 전한다.

◆서울·제주신라호텔, 무더위 떨칠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올 여름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내에서 무더위를 떨치며 느긋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편안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는 여름 휴가를 위해 ‘스위트 마리아주(Sweet Mariage)’ 패키지와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얼리 서머(Urban Island Cabana Earl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마리아주는 ▲객실 1박 ▲더 라이브러리 ‘빙바인(애플망고빙수 1개, 페어링 와인 2잔 세트)’이 포함돼 있다. 높은 인기에 조기 품절 사태가 잦은 애플망고빙수를 체크인 당일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더불어 서울신라호텔의 여름 시즌 대표 시설인 어번 아일랜드의 올데이 입장권, 카바나 혜택이 포함된 상품이다. 가족, 지인끼리 어번 아일랜드의 활기찬 분위기를 온전히 즐기면서도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는 한우 버거, 순살 프라이드 치킨 등이 제공된다.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한 패밀리 카바나에 외부 인원 2인은 무료로 초청 가능하다. 패키지는 오는 7월 9일까지 월~목요일 중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족, 연인 등 여행 구성원에 따라 호텔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스위트 서머 이스케이프(Sweet Summer Escape)’는 연인을 위한 여름 상품으로 그림 같은 풍광의 중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퍼시픽 디럭스 룸 2박 ▲조식 또는 중식과 더불어 호텔 셰프의 일식 요리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인 룸 디너 ▲G.A.O. 포레스트 승마 ▲겔랑 스파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휴식과 동시에 재충전의 시간이 되도록 구성됐다.

또한 별빛이 쏟아지는 야경과 함께 위스키를 시음하며 역사와 스토리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위스키 타임 온 더 루프탑도 포함돼 연인에게 낭만의 시간을 더한다. 패키지는 오는 8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즐기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는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담을 수 있는 G.A.O. 숨비포토, 스위밍 타임 후 안락하고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카바나(3시간) 이용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수영 후 출출한 배를 채울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샐러드 등을 카바나에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국보훈의 달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부산롯데호텔)
호국보훈의 달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뷔페식당 ‘라세느’ 호국보훈의 달 기념 프로모션 진행

㈜부산롯데호텔 뷔페식당 라세느가 호국보훈의 달 6월 호국 영웅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MIU WEEK : 호국보훈의 달’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6월 5~18일로 현직 경찰, 소방관, 군인을 대상으로 기관 근무 사원증 제시 시 20% 할인 제공되며 테이블당 최대 8명까지 적용된다.

여름을 준비하는 라세느에서는 해물 와인 찜, 와규 갈비 스테이크, 아스파라거스 튀김 등 계절에 맞춘 다양한 메뉴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전경. (제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 전경. (제공: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셔틀투어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가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별이 빛나는 제주 밤을 즐길 수 있는 ‘메종 셔틀투어 CHAPTER 2. 수목원길 야시장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메종 글래드 제주 인근 야시장 투어와 야간 산책이 가능한 ‘수목원길 야시장’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메종 셔틀버스 이용권이 제공된다. 수목원길 야시장은 오래된 소나무 숲 안에 조성된 이색적인 야시장으로 푸드 트럭과 제주지역 소상공인 상점 등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시장 반대편의 LED 공원은 돌하르방, 토끼, 에펠탑 등 조형물들이 빛나고 있어 야간 산책하기에 좋다. 셔틀버스는 호텔 출발 오후 8시, 야시장 출발 9시 30분으로 운행되며 체크인 시 제공받은 이용권을 지참 후 탑승하면 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룸 기준으로 12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름다운 제주의 야경을 즐기며 야경 명소도 여행할 수 있도록 메종 셔틀투어 이용권을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메종 셔틀투어 패키지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 메종 글래드 제주는 푸른 제주 바다와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도두봉&무지개 해안도로를 방문할 수 있는 ‘메종 셔틀버스 투어 CHAPTER 1 패키지’ 출시 후 고객들의 긍적적인 반응에 힘입어 CHAPTER 2를 연이어 선보이게 됐다. 추후에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명소를 알리는 셔틀투어 연계 상품을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비바 서머, 에디션2. (제공: 웨스틴 조선 서울)
비바 서머, 에디션2. (제공: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비바 서머, 에디션2’ 출시

웨스틴 조선 서울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채운 공연과 함께 무더위를 떨치고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비바 서머, 에디션 2(Viva Summer, Edition2)’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는 웨스틴 조선 서울을 대표하는 문화 이벤트 중 하나인 ‘서머 아트 페스티벌(Summer Art Festival)’ 공연을 즐기고 호캉스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된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대연회장인 그랜드 볼룸에서 오로지 호텔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단독 콘서트로 지난 2014년부터 정재형, 장기하와 얼굴들, 헤이즈, 잔나비, 로꼬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해왔다.

이번 2023 서머 아트 페스티벌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 에일리, 테이의 공연으로 꾸며지며 오는 8월 11일 오후 8시부터 웨스틴 조선 서울 L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본 혜택으로 콘서트 초대권 2매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드링크&스낵이 포함된다. 차(Tea)와 긍정(Positive)의 의미가 담긴 티 브랜드 ‘포지티브’의 무알콜 티 상그리아 1병과 진 토닉이 블렌딩된 낮은 도수의 티토닉 2캔, 간식으로 곁들일 수 있도록 CJ제일제당의 푸드업사이클링 스낵 ‘바삭칩’이 함께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투숙 시에는 서울 시내 전경을 감상하며 조식과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며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시그니처 빙수인 ‘수박 빙수’를 라운지앤바에서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주니어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의 로쏘 발렌티노 립스틱과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에서 전문 아티스트의 1:1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V 시그니처 컨설테이션’의 예약 링크가 삽입된 리플렛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바나(2시간) 이용권도 같이 제공돼 호텔 내 부대시설을 다방면으로 즐기며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제안된다.

패키지 예약은 오는 7월 31일까지 유선 및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투숙은 오는 6월 1일~8월 11일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며 오는 6월 5일까지 얼리버드 혜택으로 디럭스 객실 등 일반 객실은 3만원, 스위트 객실은 4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2023 서머 아트 페스티벌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8월 11일 콘서트 당일에는 포지티브에서 준비한 Bar 콘셉트의 부스에서 전문 바텐더가 제조한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발렌티노 뷰티에서 운영하는 부스에서는 메인 제품을 경험하고 시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각 부스에서 마련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크래쉬 배기지의 캐리어, 발렌티노 뷰티의 고-클러치와 고-쿠션 고-쿠션 베스트 쉐이드, 카린 선글라스, CJ CGV 템퍼 영화 관람권 및 파파고파파의 인형 등 풍성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SUMMER LOL’ 패키지 선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CGV의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lolol)과 손을 잡고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SUMMER LOL’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8월 31일 선보인다.

CGV의 컬처플렉스 활동의 일환으로 내 집 안방처럼 편하게 만화를 보여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신개념 만화카페 롤롤과 협업해 보고 먹고 굴러다니는 즐거움과 행복함을 더한 여름 패키지가 출시됐다.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타임스퀘어 몰과 연결된 큰 장점을 살려 고객들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시원하고 편하게 여름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

SUMMER LOL 패키지는 객실 1박 (2인 조식 포함), 만화카페 ‘롤롤(lolol) 1시간 이용권과, CGV내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최고의 간식인 ‘고피자(GOPIZZA)’의 크레이지미트 피자’ 쿠폰이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 및 장마철,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에서 시원하고 쾌적한 몰캉스와 함께 CGV 내 롤롤 만화카페와 고피자를 즐기고 다양한 업장 및 테마파크 할인과 함께 특별한 여름 호캉스를 맛볼 수 있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선택 가능하며 프리미어와 스위트룸 선택 시 ‘THE LOUNGE 15’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6월 1일~8월 31일이며 예약은 오는 5월 26일부터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무더위에 긴 장마까지 예상되는 만큼 비와 무더위를 피해 몰캉스&호캉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여름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이곳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지난 24일 5성급 현판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지난 24일 5성급 현판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호텔 평가 최고 등급 5성급 획득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최근 실시한 한국관광협회중앙회의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급을 획득해 지난 24일 현판식을 진행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진행되는 호텔 등급 심사는 시설과 서비스 전반에 걸쳐 현장 평가와 암행 평가를 걸쳐 1000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 호텔로 인정된다.

지난 2022년 10월 6일에 오픈된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국내 최초로 선보인 엠갤러리 브랜드 호텔로 한강 및 여의도 등 문화 상업 지구와 근접한 마포에 위치해 한강과 밤섬의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마포나루라는 옛 지명에서 영감을 받은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라는 이름으로 196개의 객실과 파노라마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을 비롯한 5개의 레스토랑과 바 그리고 최신식 설비의 피트니스와 화려한 한강 전망의 인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2층에는 자연 채광이 돋보이는 연회장이 마련돼 있어 마이스 및 웨딩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하기 적합하다.

김성민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총지배인은 “5성 획득에 힘입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프랑스 아코르의 럭셔리 컬렉션 호텔 브랜드 엠갤러리만의 차별화된 다양한 경험과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