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의 프라이빗한 시간”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 (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호텔업계가 아이를 동반한 가족 투숙객들을 위한 객실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객실에서 가족끼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부터 아이를 위한 특별한 기프트를 포함한 패키지까지, 가족과 함께 이번 봄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호텔 10곳을 소개한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Spa Seoul)은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며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패밀리(Suite Family)’ 패키지를 오는 6월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는 가족이 함께 릴랙세이션 풀이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더욱 여유로운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 엑스트라 베드가 포함되며 인룸 다이닝 조식을 이용할 수 있어 객실을 벗어나지 않고 편안한 투숙을 누릴 수 있다.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프라이빗한 물놀이도 즐길 수 있으며 외부 환경에 자극받은 아이의 피부를 진정시켜줄 스킨케어 세트가 선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엑스트라 베드 1대,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프리미엄 비건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Dear B)’의 스킨케어 3종 세트가 포함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와 협업해 영유아 동반 고객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위한 스트롤러, 침대 대여 서비스도 제공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프로모션 출시를 기념해 디어비, 부가부와 함께 호텔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한 댓글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서울 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권과 부가부의 ‘체인징 클러치’, 디어비의 ‘영유아 코스메틱 세트’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스위트 패밀리 패키지는 2023년 6월 2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11만원부터다(VAT 10% 별도).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패키지.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패키지.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선보이는 ‘타이니 익스플로러 앳 포시즌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호텔 인근 인사동에 위치한 6만원 상당의 이색 체험존 가족 입장권(박물관은 살아있다+다이내믹 메이즈 입장권 최대 3매) ▲유료 액티비티 1회 참여를 포함한 주말 키즈 라운지 이용(공휴일 포함) ▲상대적으로 짐이 많은 가족 고객을 배려해 입실 시 발렛파킹 무료 이용 ▲포시즌스 시그니처 불독 인형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 통, 키즈 바디워시와 로션,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요청 가능한 다양한 키즈 물품 무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오는 5월 31일까지 아이들의 즐거운 식사 경험을 위해 동반 투숙하는 7세 이하 미취학 아동에게 무료 뷔페 이용의 혜택을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62만원(세금 별도)부터다.

‘2023 롯데월드 시그니처’ 패키지. (제공: 롯데호텔 월드)
‘2023 롯데월드 시그니처’ 패키지. (제공: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월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함께 즐거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2023 롯데월드 시그니처(2023 Lotte World Signatur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 월드의 가장 인기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객실 1박 ▲조식 성인 2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지난 1월 1일 롯데호텔 월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롯데월드)를 직결하는 ‘원더도어(Wonder Door)’의 문을 열었다. 두 건물 사이의 연결로는 호텔 외부에 있어 롯데월드 입장까지 도보로 10여분 이상이 소요됐으나 호텔 로비에서 롯데월드를 잇는 원더도어가 개통하면 불과 몇 걸음만으로 롯데월드 입장이 가능해졌다.

호텔 패키지나 호텔 현장 구매로 제공되는 전용 티켓을 사용하는 투숙객에게는 ‘원더찬스’라는 특전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 롯데월드 이용 당일에는 롯데월드에 입장한 뒤 퇴장을 하더라도 롯데월드의 모든 출입 게이트에서 재입장이 1회 허용되는 혜택이다. 원더찬스를 사용하면 투숙객들은 놀이기구를 즐기다가도 호텔에서 휴식이나 식사를 한 후 당일 롯데월드 영업시간 종료 전까지 재입장할 수 있어 한결 여유로운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베베드피노 ‘마이 디어 리틀 베베’ 프로모션.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베베드피노 ‘마이 디어 리틀 베베’ 프로모션.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프리미엄 국내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아이와 함께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을 저격할만한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베드피노(BEBEDEPINO)는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활동하기 편안한 착용감으로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이 디어 리틀 베베(My Dear Little BEBE)’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베베드피노가 콜라보해 제작된 한정판 어린이 로브와 베베드피노 퍼즐세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크레딧, 클럽 올림퍼스의 아이스링크 10% 할인권과 실내 수영장 1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다. 미식부터 겨울 액티비티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우선 예약을 하는 선착순 고객 5팀에는 아이방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 줄 베베드피노의 귀여운 곰돌이 수면 무드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직 찬 기운이 감도는 날씨에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디어 마이 리틀 베베’ 패키지로 어른과 아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겨울방학의 추억을 남겨보는 걸 제안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치치핑핑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치치핑핑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곧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과 함께 하는 5월 한정 ‘치치핑핑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작사 아리모아의 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캐릭터와 함께해 호텔 전체의 치치핑핑 캐릭터가 입혀져 준비됐다. 객실 패키지뿐 아니라 로비 대형 벌룬 포토존과 치치핑핑 뷔페 키즈존, 어린이날 한정으로 진행되는 생큼이와 포토타임 이벤트까지 모두 즐겨볼 수 있다. 치치핑핑 페스티벌 패키지는 가정 놀이로 최고며 바닥이나 벽에 붙이기가 가능한 대형 컬러링지(1m) 2매와 유리창에 부드럽게 표현되며 편리하게 지우는 게 가능한 아티바바의 윈도우 크레용이 포함돼 객실 밖을 나가지 않아도 아이와 함께 미술놀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샤워부스나 타일에 물놀이를 하면서 재미있게 나만의 스토리로 스티커를 꾸며보는 놀이꾸러미 ‘치치핑핑 물놀이 스티커’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5월 1~30일이며 가격은 최저 22만 3000원(세금 별도)부터다.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Travel with Kids Package)’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키캉스(키즈+호캉스) 콘셉트로 기획된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 성인 2인 및 만 12세 이하 어린이(최대 2인까지) 모모카페 조식 뷔페, 스페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베(BABÉ)’의 페디아트릭 영유아용 화장품 3종 세트가 포함된다. 바베 페디아트릭 3종 세트는 배쓰젤 100㎖,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밀크 100㎖, 엑스트라 마일드 샴푸 200㎖로 구성됐으며 호텔 투숙 이후 집으로 돌아간 후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넉넉한 용량의 제품이다.

특히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트래블 위드 키즈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체크인 시 요리 체험 스티커북 ‘스티쿡(Sticook) 인기요리편’을 어린이날 선물로 증정하는 어린이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단 스티쿡 인기요리편은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증정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스티쿡 인기요리편은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스티커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12가지 음식 그림과 스티커로 구성돼 있어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요리를 꾸미는 동안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AC 키즈’ 패키지. (제공: 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키즈’ 패키지. (제공: 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따스한 봄과 함께 곧 다가올 가정의 달을 기념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키즈’와 함께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혜택 구성의 ‘AC 키즈’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AC 키즈 패키지 포함 사항으로는 체크인과 동시에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AC 호텔 브랜드만의 환영 인사를 뜻하는 AC 시그니처 모멘츠, 프랑스식 고농축 과일 젤리, ‘파트 드 프릐(Pate de Fruits)’ 혜택과 더불어 객실 1박을 비롯한 유럽 각지의 수준 높은 요리와 함께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 키친 조식 뷔페 성인 2인&7세 어린이 1인 무료 제공 혜택이 제공된다.

약 12가지의 놀이시설이 갖춰진 리틀 챔피언 플러스 프리미엄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돼 온 가족이 함께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AC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특별 선물’로 ‘브레드이발소’ 캐릭터가 담긴 2080 키즈 칫솔 2종, 치즈&마카롱 2종 컵이 포함된 치약 4종 세트가 제공돼 자녀의 덴탈 키트를 별도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은 덜고 편의성을 더해 어디서나 자녀의 올바른 양치 습관 길러줄 수 있는 혜택 제공 등 가족 단위 고객의 호텔 경험에 있어 필요한 모든 것이 제공된다.

‘레츠 클레이!’ 패키지. (제공: 그랜드 하얏트 인천)
‘레츠 클레이!’ 패키지. (제공: 그랜드 하얏트 인천)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 동반 가족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패키지 ‘레츠 클레이!(Let’s Clay!)‘ 패키지를 오는 5월 4~7일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날 패키지는 창의를 위한 자연감성 클레이 ‘몽클’과 협업해 촉감 놀이터 이용(어린이 1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성인 2명 외에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조식도 포함된다. 촉감 놀이터는 아이들 본인의 속도로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휘해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놀이 키트는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일차자극 테스트를 무(비)자극으로 통과한 국내 유일의 클레이를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촉감 놀이터를 이용하는 동안 보호자들은 페어런츠 라운지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텀블러를 가져오면 커피 리필도 가능하다.

촉감 놀이터 외에도 어린이 수영장을 포함해 세 개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안전한 실내 수영장에서 즐거운 물놀이를 마친 후에는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스트 타워 1층 뷔페 레스토랑 ‘레스토랑 8’에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오는 5월 5~6일 진행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과 마시멜로우, 초콜릿 분수와 팝콘 등이 준비된 펀 스테이션부터 어른과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특별 메뉴로 랍스터와 대하구이, 소고기 웰링턴과 베이징 덕까지 다채로운 메뉴가 제공된다. 뷔페 가격은 14만원이며 음료, 와인,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 패키지.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 패키지.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

가정의 달 5월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해 해안가를 따라 걸으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함께 온 가족이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 좋은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여유로운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Babycation at the Park)’ 패키지를 제안한다.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에게 더욱 매력적인 이번 패키지는 유아 마켓을 선도하는 베이비 캐주얼웨어 브랜드 ‘블루독베이비(Bluedog Baby)’와 콜라보레이션한 베이비 목욕 가운이 제공돼 객실과 수영장에서 활용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체크 아웃 이후 집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끼해에 어울리는 귀여운 토끼 캐릭터 포인트와 포근한 베이지 컬러에 고급스러운 파크 하얏트 부산 자수 로고가 더해져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패키지 한정 목욕 가운은 특유의 가벼움과 부드러움으로 아기 피부에 적합한 모달 소재로 제작됐으며 흡수력이 뛰어나 목욕과 물놀이 후 아이의 체온 유지를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 시그니처 물개 인형과 베이비 어메니티도 함께 준비되며 성인 2인 조식과 룸서비스 어린이 메뉴 1개가 포함된다. 특히 조식은 룸서비스로도 이용 가능해(단 세트 메뉴 한정)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편안하게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투숙을 즐길 수 있도록 유모차, 아기 침대, 아기 의자, 아기 욕조, 젖병 소독기, 유아용 슬리퍼,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물품이 갖춰졌으며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단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소중한 아이와 만끽하는 가족 호캉스에 최적인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가격은 45만원부터며(날짜별, 객실 타입별 상이, 세금 별도), 기타 할인 및 혜택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뉴 레고® 프렌즈’ 패키지. (제공: 레고랜드 호텔)
‘뉴 레고® 프렌즈’ 패키지. (제공: 레고랜드 호텔)

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LEGOLAND®) 호텔은 레고 인기 제품 중 하나인 새로워진 프렌즈 시리즈를 레고랜드 호텔과 테마파크에서 만날 수 있는 뉴 레고® 프렌즈 패키지를 오는 6월 6일까지 판매한다.

호텔 투숙 시 성인 2인과 어린이 최대 3인까지 조식이 포함돼 있어 최대 5인의 영유아 동반 가족이 숙박과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새로워진 레고® 프렌즈를 만나보는 테마파크 내 스탬프투어를 즐길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가족당 1개의 LEGO® 프렌즈 신제품과 한정판 크로스 백 및 노트세트를 투숙 기간 내 1회에 한해 레고랜드 호텔 2층에 마련된 리테일 숍인 리틀빅숍(Little Big Shop)에서 수령할 수 있다.

2023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야간개장은 4월 28일부터 매주 주말 진행돼 더욱 여유로운 레고테마의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축하이벤트로 5월 5일 어린이날을 비롯해 매주 토요일인 5월 6일 및 13일, 20일 27일에는 불꽃놀이 및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연이 마련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