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캠핑 빌리지. (제공: 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 캠핑 빌리지. (제공: 호텔신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관광객이 붐비는 명절을 피해 명절 전에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명절의 긴 연휴에 주로 여행을 가기 때문에 명절 전주에는 제주 지역에 관광객이 적고 호텔도 비교적 예약률이 낮아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극성수기인 명절 연휴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고 특별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도 많은 여행객을 유인하는 큰 장점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인 혜택으로 여유롭게 제주신라호텔을 만끽하고 싶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Moonlight Camping Story)’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는 온 가족이 함께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 추석 전주 한정 상품이다. 북적이는 연휴 기간을 피해 가족 구성원이 따로, 또 같이 각자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스러운 여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후 6시~10시 30분 이용할 수 있는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에는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인 캠핑 빌리지에서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이국적인 캠핑 요리가 포함돼 있다.

기존 캠핑 메뉴가 아닌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 고객만을 위해 이베리코 돼지고기, 와규등심, 양갈비, 새우, 연어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토르티야에 싸먹는 파히타가 준비됐다.

맛있는 식사 시간 후에는 아이들은 레저 전문가 G.A.O.와 함께 숲속 오두막인 ‘키즈 캐빈(Kids Cabin)’에서 신나는 놀이 시간을, 부부는 가을밤 운치를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소인 1인) ▲문라이트 캠핑 스토리(성인 2인, 소인 1인) ▲엑스트라 베드 (1개)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추석 전인 9월 18~26일 이용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