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광-이솜, 설레는 ‘피자 키스’ 포착… ‘핑크빛 기류’ (사진제공: 피자헛)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모델 출신 배우 김영광과 이솜의 ‘피자 키스’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로맨틱한 한여름 밤의 가든파티 현장을 배경으로 피자 키스를 나누는 김영광과 이솜의 모습을 담았다. 마치 피자를 사이에 두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듯 설렘과 긴장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실제 썸을 타는 연인처럼 사랑스러운 눈빛을 교환하는 김영광과 이솜의 자연스러운 호흡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명 ‘피자 키스’로 불리는 김영광과 이솜의 로맨틱한 사진은 한국 피자헛이 올여름 선보이는 ‘썸(SOME)피자’의 광고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이다.

가수 나얼의 쌍둥이 동생이자 감성적인 장면을 잘 표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대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 촬영 관계자는 “김영광과 이솜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촬영 내내 자연스럽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며 “역대 피자헛 광고 중 가장 풋풋하고 솔직 담백한 로맨스를 그려낸 만큼 완전히 새로운 분위기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영광과 이솜의 완벽한 연인 호흡이 돋보이는 피자헛의 신제품 썸피자 광고는 오는 6월부터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