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콘 렛잇비 (사진출처: KBS 캡처)

개콘 렛잇비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개콘 렛잇비에서 개그우먼 박은영이 어머니의 깜짝 등장에 눈물을 보였다.

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렛잇비’ 코너에는 소방관 간호사 취업준비생 엄마 등 추석에도 쉴 틈 없는 게스트들이 참여했다.

유창선 소방관은 “신고받으면 곧바로 출동하죠. 두려움도 우리를 못 막고 불길도 우리를 못 막죠. 근데 우리를 막고 있는 건 얌체운전. 비켜줘요. 비켜줘요. 힘들게 도착해보니 장난전화”라는 가사를 선보였다. 이어 강혜진 간호사는 “아픈 환자 돌보다 보면 하루가 부족하죠. 몸이 열 개라도 쉴 틈이 없어요. 3교대 밤샘 근무 명절에도 일해요. 아픈 사람 없는 세상에 살고 싶어요. 아픈 사람 없으면 간호사는 실업자. 실업자가 돼도 좋아요. 아프지 마요” 라고 노래했다. 또 취업준비생 이현우 씨는 “추석 연휴 앞뒀는데 업무가 산더미라 고향 내려가는 건 꿈도 못 꾸죠. 야근은 늘 기본이고 회식은 새벽까지. 이런 전쟁터 같은 직장 갖고 싶어요. 취업준비. 설날엔 취직해서 고향 갈 거야”라는 노fot말을 들려줬다.

마지막으로 주부인 전정옥 씨는 “나는 명절 때가 되면 일이 너무 많아요. 종일 쉬는 시간 없어요. 여기도 나를 찾고 저기서도 찾아요. 명절에 제일 바쁜 내 직업 엄마. 우리 엄마. 그래도 아들딸 보면 힘 나요”라고 노래한 뒤 “은영아”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전정옥 씨는 렛잇비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박은영의 어머니였던 것. 박은영은 어머니와 함께 노래 부르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개콘 렛잇비 박은영 어머니 출연에 네티즌들은 “개콘 렛잇비, 어머니 깜짝 등장에 놀랐다” “개콘 렛잇비, 엄마는 일 년 내내 쉴 틈이 없다” “개콘 렛잇비, 이번 명절에는 엄마 좀 도와드려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