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한미약품)

[천지일보=송태복 기자] 한미약품의 약국전용 에너지드링크 ‘프리미엄레시피’가 자전거 마니아들을 찾아간다.

약국 영업·마케팅 전문회사 온라인팜(대표이사 남궁광)은 자전거 전문매장 바이클로와 함께 방문객 대상 프리미엄레시피‘한캔 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이클로매장을 방문하거나 자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레시피를 현장에서 시음하고 ‘한캔 더’ 문구가 새겨진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이달 말일(31일)까지 바이클로 전국 매장(서울 반포 송파 대치 장안, 경기 목동 분당 일산 안양) 8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지급받은 쿠폰은 전국 약국에서 기한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온라인팜 남궁광 대표는 “자전거 마니아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프리미엄레시피는 안성맞춤 건강 드링크”라며 “자전거를 통한 건강관리 열풍이 약국으로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이클로 관계자는 “전국적인 자전거 열풍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건강한 에너지드링크 프리미엄레시피가 방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에너지드링크’ 프리미엄레시피는 활력과 에너지를 향상시키는 타우린2000mg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500mg, 간기능 보호·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300mg, 비타민B 5종이 함께 함유돼 있는 약국 전용 건강 드링크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