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클래스 효성이 7월을 맞아 E·CLS클래스 출고 구매자에게 쉐라톤 워커힐 호텔 숙박권 등 여름 휴가철 선물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더클래스 효성)

E·CLS클래스 출고시 쉐라톤 워커힐 호텔 패키지 등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더클래스 효성(대표 배기영)이 7월을 맞아 출고 구매자에게 여름 휴가철 선물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써머 힐링 프로그램(Summer Healing Program)’을 실시하며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선물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CLS클래스(CLS 350, CLS 63 AMG)와 E클래스(E 200 엘레강스, E 250 CDI 4매틱, E 300 엘레강스/아방가르드, E 300 블루텍 하이브리드 아방가르드, E 350 4매틱 아방가르드, E 63 AMG 4매틱) 구매자에게 휴가철 맞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패키지를 증정(클럽 디럭스룸 1박+클럽라운지 2인 조식)하고, CLS 250 CDI 출고자에게는 레이지보이 리클라이너 소파(깁슨)를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무더운 여름, 가족과 행복하고 활기차게 7월을 시작하라는 의미에서 ‘써머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한 호텔 숙박 패키지 등과 세일즈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7월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클래스 효성 ‘7월 써머 힐링 프로그램’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전시장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