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클래스 출고하면 ‘윈터 아이셉트 에보’ 증정
더 E클래스 출고 시 티볼리 오디오 등 증정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12월 ‘해피투게더 프로모션(Happy Together Promotion)’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12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줄 기프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12월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더 뉴 C클래스’ 출고고객께 한국타이어에서 윈터 아이셉트 에보 겨울용 타이어(4개)를 증정한다.

E클래스(차종: E 250 블루텍 4매틱 아방가르드를 제외한 15년형 전 차종) 출고자에게 티볼리 모델원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르크루제 주물냄비와 원형그릴세트를 증정한다.

12월 20일~28일 사이에는 연말연시를 맞아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하시는 구매객에게는 테디베어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클래스효성은 12월말까지 겨울맞이 서비스 을 진행 중에 있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기간에 방문하시는 고객님께는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순정부품 10% 할인 이외에도 더클래스효성에서 특별히 타이어 20% 할인 및 유상수리 금액별로 MB 모포쿠션, 보스턴백, 골프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그라노더그릴에서 11월에 이어 12월에도 약 2회에 걸쳐 쿠킹클래스도 진행한다. 요리를 좋아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의 셰프에게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날씨가 부쩍 추워진 요즘, 겨울을 맞이해 안전한 드라이빙과 가정에서 따뜻한 요리도 하시고 음악도 접할 수 있게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사은품과 시승이벤트, 출고고객 이벤트 등으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