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세트. (사진제공: 에스티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에서 14일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에스티로더 립스틱 세트 및 향수 세트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과 향기로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맞이할 수 있으며 사랑하는 남자친구 혹은 남편, 아버지의 더욱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베스트셀러 ‘갈색병 세트’, 신제품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세트’가 베스트 선물로 꼽혔다.

에스티로더는 2014년 새롭게 선보인 혁신적인 스킨케어 제품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세트’ 를 사랑하는 연인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라고 설명했다.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는 자연의 최강 생존자라 일컬어지는 호극성 미생물의 특별한 생존력에 영감을 받아 에스티 로더만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혁신적인 워터리 에센스 제품이다.

피부의 근본을 튼튼하게 하고 속부터 층층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젊은 피부를 선사해 줘 사랑하는 남자친구, 남편 혹은 아버지의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훌륭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갈색병 리페어 세트. (사진제공: 에스티로더)

신제품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정품과 함께 에스티 로더의 No.1 갈색병 리페어 세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타임존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및 아이크림이 함께 구성돼 있어 더욱 젊어 보이는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32년간의 끊임없는 혁신의 결과로 만들어진 에스티 로더 사상 가장 종합적이고 진보한 ‘나이트 리페어’ 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II’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환영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 플레저 향수 세트. (사진제공: 에스티로더)

야근, 스트레스, 부족한 수면으로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안고 있는 연인에게 유용한 선물이다.

향수는 매년 발렌타인데이를 포함한 특별한 날의 베스트 선물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상큼하고 신선한 백합, 라일락의 플로럴 계열의 로맨틱하고 투명한 향기가 신선한 공기와 같이 가벼운 느낌을 전해주는 에스티 로더의 대표 베스트 셀러 향수 ‘플레저 오 드 퍼퓸 세트’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에 로맨틱한 선물이 될 것.

또한 플레저 향수의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향을 그대로 담은 바디 로션은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플로럴 향이 그대로 남아 즐거운 기분을 선사해 줄 수 있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립스틱은 많은 여성들의 로망이자 사랑하는 연인의 눈길을 사로잡을 로맨틱한 아이템이다.

▲ 퓨어 칼라 립스틱 세트. (사진제공: 에스티로더)

높은 발색력과 입술 위에서 오래 지속되는 반짝임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퓨어 칼라 립스틱 세트는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선물 세트이다.

퓨어 칼라 립스틱의 섬세한 글리터가 함유되어 보석처럼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느낌을 선사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