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21)

본문 : 렘31:27

본문은 하나님이 약 2600년 전 힐기야의 아들 예레미야에게 예언하신 말씀으로,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를 뿌릴 것을 약속하셨다. 약 600년이 지나 하나님께서 예수님에게 임하시어 씨를 뿌리셨다(마 13장).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는 무엇인가?

이를 예수님은 천국 비밀이라고 마태복음 13:10~11에 말씀하셨다. 사람 곧 인자 예수님이 뿌린 씨(사람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었고(눅 8:11), 짐승 곧 뱀 바리새인이 뿌린 씨(짐승의 씨)는 마귀의 말이었다(마 23장). 이는 영의 씨였고 육의 씨가 아니었다. 영의 씨이므로 사람의 마음에 뿌린 것이며, 사람의 마음이 밭이다(고전 3:9).

종교는 초과학(超科學)이다. 등의 기름이 없으면 등불이 꺼져 죽는다. 이와 같이 아담 때 받은 생기가(창 2:7) 점점 소모되어 약 1000 년 가까이 살다 죽었고, 아담의 분자인 오늘날의 사람은 100년도 못 살고 죽는다. 이는 생명줄이 끊어져 보충받지 못함으로 인해 그 생기가 다 소모된 증거이다.

이 생명은 무엇인가? 이 생명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이 말씀인 하나님이 사람에게서 떠나갔으니 생명줄이 끊어져 수명이 짧아진 것이다. 선악과를 먹은 범죄자는 혼이 있어 살았다 하나 그 영은 죽은 것이며, 육으로 난 것은 육이고 영으로 난 것은 영이다(요 3:1~6 참고). 이러므로 하나님께 다시 생기를 받아 다시 나야 생령이 되고, 죽은 영이 자기 무덤에서 부활되어 무덤에서 나오게 된다.

하나님의 영과 씨로 다시 나기 전에는 천국에 가지 못한다. 다시 나기 전에는 범죄자 곧 뱀의 유전자인 선악이 있어 짐승(뱀)과 같고 짐승의 씨로 난 것과 같다. 이 어찌 천국에서 함께 살겠는가? 하나님께서 약 4천 년 간 아담의 후손들을(노아, 모세 등) 택하여 역사하셨으나 결국은 그 유전자의 성분으로 인해 배도하였다.

이러므로 하나님이 예레미야 31장에 예언하시고, 하나님의 씨로 예수님을 누가복음 1장같이 낳으시고 그로 더불어 제자들까지 다시 나게 함으로 이들은 배도하지 아니하고 순교에 이르기까지 충효를 하였다.

이것이 예수님으로 인한 새 일이며, 죄 없는 하나님 아들의 씨의 역사가 시작되었다(렘 31:22, 27, 마 13장, 요 1:12~13). 이 씨 뿌림이 약 2천 년이 되었고, 이 씨로 난 자들을 오늘날 추수하여 하나님의 새 나라 천국을 건설한다(계 14장)

선악의 존재 짐승에 대하여 알아보자.

짐승은 뱀이요, 하와를 미혹한 것도 뱀이었고, 바리새인도 뱀이었으며, 계시록의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도 용의 무리 뱀이었다. 계시록 12:9과 20:2을 본바, 뱀은 곧 마귀요 사단이며 용이었다. 이 뱀의 유전자로 난 자도 뱀이다(마 13:25~30, 38~39). 뱀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들짐승 중 하나였다(창 3:1). 뱀이 준 선악과를 먹은 하와와 아담이 뱀의 말대로 하나님같이 되지도 않았고, 또 죽지 않는다는 말과는 달리 죽었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