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9)

신앙의 목적은 재물(財物)도 아니고 권세도 아니다. 천국에 가기 위한 것이다. 천국은 죽음도 고통도 없는 낙원이기 때문이다(계 21:1~4). 이 천국은 어디에 있으며, 어떻게 해야 갈 수가 있는가?

하나님의 나라가 천국이고, 하나님이 계신 곳이 천국이다. 하나님은 말씀이고 생명과 빛이다(요 1:1~4).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도 말씀이고 생명과 빛이다.(요 8:12, 요일 1:1~2). 또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씨이다(마 13:38, 눅 8:11).

하나님은 말씀이고, 이 말씀이 빛과 생명이며 하나님의 씨이다. 또 이 말씀은 사람을 변화시키는 누룩이고 천국을 이루는 창조의 근본이다(마 13:33). 이는 신약 성경이 말하고 있는 내용 그대로이다.

이 말씀이 없는 사람에게는 하나님도 없고 생명도 빛도 없으며, 또 그 사람은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자녀도 아니다. 그는 변화된 자가 아니며, 천국인도 아니다. 이러므로 ‘이단이다, 정통이다.’라고 하는 것은 말씀이 있고 없고에 따라 좌우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닌 것이다. 말씀을 가진 자가 천국이며(마 13:24), 말씀이 있는 자가 성령이 함께하는 생명나무이며(마 13:31~32), 말씀이 있는 자가 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자녀이다(눅 8:11, 벧 전 1:23, 약 1:18 참고). 그리고 말씀이 있는 자가 하나님이 함께하는 자이며(요 1:1) 말씀이 있는 자가 생명이 있는 자요 빛의 아들이다(요 1:4, 살전 5:4~6). 또 말씀을 믿고 마음에 새긴 자가 말씀으로 인 맞은 자이다(요 3:31~34, 계 7장).

생명의 말씀이 있느냐 없느냐를 알아보려면 말씀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알게 된다. 만일 시험에 불합격하면 생명의 말씀이 없는 자이다. 그러한 자는 합격할 때까지 배워야 한다. 어떤 자가 구원받았다, 천국 간다는 말은 아무 가치도 없고 아무 도움도 되지 않는다. 하나님을 아는 말씀의 지식이 없으면 망한다고 하신(호 4:6) 그 말씀대로 된다.

그러므로 가짜 신앙인이 되지 않으려면, 자신이 말씀(성경) 앞에서 말씀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그리고 성경을 통달하지 못했거나 말씀이 마음에 충만하지 못한 자는, 살기 위해 곧 천국 가기 위해서 말씀을 배워 마음에 새겨야 한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