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8)

초림 예수님은 마태복음 13장에서 씨에 대한 비밀을 말씀하셨다. 그리고 천국 비밀을 말씀하실 때에는 비유를 베풀어 말씀하셨다(막 4:10~11). 또 계시록의 내용에 대해서 가감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하셨다(계 22:18~19).

계시록에는 비밀이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7별의 비밀이며(계 1:20), 또 하나는 마귀의 7목자들의 비밀이며(계 17:7) 다른 하나는 마지막 일곱 째 나팔의 비밀이다(계 10:7). 그리고 계시록의 사건은 배도, 멸망, 구원의 순리로 이루어지며, 배도자와 멸망자에 대한 심판이 이루어지는 순리는 7인(계 6장, 8:1~2)과 7나팔(계 8장, 9장, 11:15)과 7대접(계 16장)의 심판으로 이루어진다.

이 계시록은 때가 됨으로(합 2:2~3) 비로소 한 사람에게 알게 한다(요 16:25, 계 1:17~19, 10장 참고). 이 외 누구라도 계시록을 안다고 하는 자는 모두 거짓말하는 자이다. 계시록을 아는 자는 계시록의 실상을 증거하는 자이다(계 1:2, 22:8, 16 참고). 그 이유는 주께서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시고 실상을 나타낼 때는 택한 자에게 알려 주시기 때문이다.

그리고 구약의 종말 때나 신약의 종말 때나 지상 세계는 사단의 세계가 된다. 그 이유는 당시 교권을 잡은 목자에게 마귀가 들어가기 때문이다(마 4장, 계 18장).

예수님께서 초림으로 오실 때 당시 신앙인(유대인 목자와 성도)들은 신앙을 착실히 잘 하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들이 하나님과 그 아들 예수를 죽이려고 한 이유가 무엇이겠는가? (마 27장) 그것은 그들 속에 마귀가 역사하였기 때문이었다(요 8장 참고). 이로 미루어 신약 때 만국이 무너져 마귀와 결혼한(계 18장) 그것이 무엇을 증명하는 것인지 알 것이다.

주님께서 초림으로 오실 당시의 신앙 세계는 의인도 없고, 하나님과 예수님을 아는 자도 없었고, 성경(구약)도 하나님의 뜻도 아는 자가 없었다(롬 3:10~12 참고). 기록된바(사 29:9~14, 합 2:2~3, 겔 1~3장), 묵시를 아는 자가 없었고, 묵시는 정한 때 곧 선민이 이방에 사로잡혀 있을 때 하나님께서 택하신 한 사람(목자)에게 열린 책을 주시고 그 전할 곳을 지시하심으로 이루어진다. 이러므로 초림 때는 묵시 곧 계시를 받은 예수를 통해 계시를 받는 자 외는 하나님을 아는 자가 없었다(마 11:27 참고).

이와 같이 오늘날 신약 시대에도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를 통해 열어 주시기 전에는 계시록을 아는 자가 없다. 또 ‘구원받았다, 성령 받았다, 정통이다.’ 하는 자마다 거짓말하는 자들이다. 만일 그들의 말이 참이라면 하늘의 깊은 것 곧 하늘의 비밀(고전 2:10)인 계시 및 성경을 통달할 것이다. 생명의 빛인 말씀이 없어 밤같이 캄캄한 자들이 어찌 성령 받은 구원자이며 정통이겠는가? 예수님같이, 사도 요한과 바울같이 하늘의 계시를 받아 증거해야 할 것이다(계 1:1, 갈 1:11~12).

구약 시대같이, 예수님 초림 때같이, 오늘날도 계시를 받지 못하면 하나님도 예수님도 알지 못하고 구원도 없다('계시'에 관한 구약 성취 : 마 11:27, 신약 성취 : 계 10:10~11 참고). 이러므로 오늘날 신앙인들은 자신과 지금의 ‘때’를 알아야 하며(시대 분별), 계시 말씀이 나오는 곳으로 찾아가야 한다. 생명이요 빛인 계시가 없는 그 곳은 밤과 같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을 보라.

신천지예수교(약칭 ‘신천지’)의 신앙과 세상 교회의 신앙과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이다. 그 이유는 신천지는 계시 말씀이 있고, 계시록을 통달하였으며, 신천지 성도는 추수밭(교회)에서 알곡만 추수되어 왔기 때문이다(마 13:30, 계 14:14~16, 1~5).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을 통해 계시를 받지 않으면 그 누구에게도 구원도 천국도 없다. 세상 교회에 있는 것은 오직 저주와 핍박과 거짓말뿐일 것이다. 계시 말씀을 전하는 자와 계시 말씀을 받지 못하게 하는 자가 있으니, 이 양측이 각각 누구인지 현실을 보고 판단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글이 증명할 것이다. 우리는 함께 살 길을 찾기 위해 대화하기를 제의한다.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이 자기 잘못을 감추기 위해 핍박하지 말고, 당당하게 대화의 장(場)으로 나와야 할 것이다. 빛을 좋아하는 자는 나올 것이고, 빛보다 어둠을 좋아하는 자는 나오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살인 개종(殺人改宗)은 중단해야 한다. 살인 개종은 개를 따르는 견종(犬從)이요 개의 종이다(사 56:9~11 참고). 요한복음 16장 1~2절의 예언이 응한 곳(자들)은 칼빈이요, 또 그가 세운 장로교 소속의 개종 목자들이다. 이들은 자기 교리에 따르지 않는다고, 또 그들의 교회(교단)로 개종하지 않는다고 영육 살인 행위를 자행(恣行)한 자들이다. 회개하라.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