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1+1 연간회원반’을 오픈했다.

‘1+1 연간회원반’은 2013년 시험뿐 아니라 2014년 시험까지 보장해줘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강의는 단계별 실력향상이 가능하도록 기본이론, 심화이론, 고급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구성했다. 또 2013년 기본서 6권과 문제집 6권 등 공인중개사 교재, PMP와 MP3, 스마트폰 강의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특별혜택도 푸짐하다. ‘9단계 합격 드라이빙 시스템’을 통해 전문 학습매니저가 철저한 1대1 학습 관리를 해주며, 원활한 동영상 강의 수강을 위한 PC 무료 점검 서비스, IT 자격증 강의 및 최신 부동산 재테크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제1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 중이다. 모의고사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신청 후 바로 모의고사를 볼 수 있어 모의고사 시험마감일까지 신청과 참여가 가능하다.

학습효율을 높이기 위한 ‘모의고사 해설특강’도 함께 제공된다. 해설특강은 모의고사를 본 수험생이 틀린 문제를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도록 전문 교수진이 심층 분석했다.

2013년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7일 치러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