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광고 보셨나요?” 에듀윌 이색광고 캠페인 화제
“이런 광고 보셨나요?” 에듀윌 이색광고 캠페인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대는 신의주 스타일! 신의주 찹쌀순대, 합격은 에듀윌 스타일! 에듀윌’ 길을 가다 발견한 광고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본 광고는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진행하고 있는 이색 연합광고 중 하나다. 에듀윌 이색광고 캠페인은 식당이나 상점과 연계, 연합광고를 제작해 식당 및 상점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듀윌이 제작한 광고는 ‘좌절금지! 행복권장! 행복가, 낙방금지! 합격권장! 에듀윌’ ‘손두부 맛이 끝내줘요! 가마솥 손두부, 합격의 기쁨도 끝내줘요! 에듀윌’ ‘맥주의 품질! 고릴라 셰프, 교육의 품질! 에듀윌’ ‘냉커피, 로또 있어요! e편의점, 합격 있어요! 에듀윌’ 등 재미있는 카피 문구로 사람들의 시선을 끈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기 불황 속에 이색광고를 통해 업체들과 함께 win-win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일 식당이나 상점을 찾는 손님들에게 자연스럽게 평생교육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광고를 부착한 식당이나 상점들의 반응도 뜨겁다. 처음에는 식당을 중심으로 진행됐던 연합 광고가 이제는 약국, 휴대폰 대리점, 휘트니스센터, 편의점 등으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직장인 강재욱(가명) 씨는 “길을 가다 우연히 에듀윌 연합광고를 보게 됐는데 광고 카피가 재미있어 한참을 바라봤다”며 “사람들의 이목도 끌고 교육과 관련한 부분도 있어 유익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에듀윌의 이색광고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업체는 광고홍보팀 최문석 부장에게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