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과정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위한 ‘제20회 학습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에듀윌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열리며, 온라인 사전신청 및 현장접수 할 수 있다.

이번 학습자 설명회는 학점은행제로 사회복지사나 보육교사 자격증과 학위를 취득하려는 수강생들에게 온라인 수업진행 방식 및 수강 노하우를 제공해 원활한 학습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아는 만큼 성공한다’라는 테마로 현재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학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 등 성공 수강생 인터뷰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윤장숙 전임 교수의 라이브 명사특강도 준비했다.

또 성공학습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으로 학습방향 제시와 학습절차 안내 등이 진행되고, 온라인 학습 시연 및 주의사항 안내 등 학점은행제 학습을 위한 방법이 소개된다.

설명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에듀윌에서 직접 제작한 고급 머그잔과 월간 시사상식, 학습가이드 및 USB, 합격문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2급 과정 2013년 1~3차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개강일은 5월 1일이며, 최대 24학점까지 신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