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동산 공법 과목을 보강해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부동산 공법 체계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 국토 관련 법령과 도시 관련 법령, 건축법, 농지 관련 법령 등 118개의 법령 중 가장 필요한 법령만 정리해 공법의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박종철 에듀윌 부동산 공법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 공법, 부동산 공시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 세법 등을 평가한다. 과목별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을 얻어야 취득할 수 있다.

부동산 공법 23회 시험출제경향을 살펴보면, 부동산 공법과목 전반에 걸쳐 골고루 해당 법령을 알고 있는가를 묻는 문제가 출제됐다. 24회 시험도 공법 전체를 파악하고 원리를 알아야 고득점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특강은 특강 페이지에서 ‘무료 수강신청’을 클릭하면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2013년 공법의 흐름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박종철 교수가 제작한 ‘특강 자료’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교재 특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세트(전6권)를 구매하면 ‘전 과목 기초입문강의 1개월 수강권’을 무료 증정한다. 또 2012년 전 과목 문제집 세트가 함께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년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 27일 치러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