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회계사(CPA)는 높은 경쟁률에도 경영학도는 물론 취업준비생, 일반인, 직장인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공인회계사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경영학, 경제학 등의 필수 학점을 반드시 이수해야 하므로 학점 이수를 위해 최근 학점은행제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인가한 기관에서 일정 수준의 교과목을 이수하면 전문학사학위,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이는 대학에 입학하지 않아도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어 자기계발을 원하는 직장인이나 학위 취득을 원하는 만학도, 학점이 필요한 자격증 시험 준비생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학점은행 전문기관인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과학기술부의 공식 인증을 받은 원격교육기관으로 경영, 회계학, 공인회계사(CPA), 미국공인회계사(AICPA),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등의 학위 취득 및 자격증 대비 과정을 운영 중이다.

공인회계사 시험 준비반에서는 회계 강의의 레전드로 불리는 김기동 교수를 비롯해 정우승, 이승근 등 해당 분야 최고 인기 강사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모두 수강이 가능하며, 6개월간 무료 복습 기간을 제공한다.

현재 1학기 과정 모집 중이며, 과목당 15만 원의 수강료가 11만 9000원으로 할인된다. 공인회계사 과정은 과목당 추가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조기 등록과 재등록 시에는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edubank.hun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