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콘서트·달빛 드론쇼’ 안내 포스터. (제공: 하동군) ⓒ천지일보 2021.12.6
‘하동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콘서트·달빛 드론쇼’ 안내 포스터. (제공: 하동군) ⓒ천지일보 2021.12.6

방역접종 군민 티켓 무료 배부

[천지일보 하동=최혜인 기자] 하동군이 오는 15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과 주차장에서 ‘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콘서트·달빛 드론쇼’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와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하동지회가 각각 주최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했던 올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에는 하동 출신 트로트 가수이자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대사인 김다현·손빈아·정동원이 출연해 군민들에게 흥겨운 무대를 선보인다. 송년 콘서트를 마치면 섬진강변 하늘에서 ‘달빛 드론쇼’도 펼쳐진다.

공연 티켓은 6일부터 하동문화예술회관 내 한국예총 하동지회 사무실에서 군민에 한해 신분 확인 후 선착순 무료로 1인 1매만 배부된다.

코로나19 백신 2회 접종을 완료했다는 전자증명서나 예방접종스티커, PCR음성(48시간 내) 결과통지서를 지참하면 관람할 수 있다.

하동연협 관계자는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간의 정점에서 행사를 통해 감동과 환희, 따뜻함으로 젖어드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