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16일 조규일 진주시장이 시청 상황실에서 지난달 9급 공무원, 이달 1일 8급 공무원에 이어 7급 공무원 8명과 함께 ‘생각 나눔 소통 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이번 소통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쓰는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방역의 최일선에서 현장을 지키는 신규 공무원의 소속감과 책임감을 함양하고자 마련됐다.이날 조규일 시장은 “코로나로 직원들과 소통할 기회가 적어 아쉬웠는데 이번에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시민의 봉사자로서 소명의식을 가지고 시민과 소통하며 시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이 돼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 제공: 진주시) ⓒ천지일보 2021.9.17

[천지일보 진주=최혜인 기자] 16일 조규일 진주시장이 시청 상황실에서 지난달 9급 공무원, 이달 1일 8급 공무원에 이어 7급 공무원 8명과 함께 ‘생각나눔 소통 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소통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쓰는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방역의 최일선에서 현장을 지키는 신규 공무원의 소속감과 책임감을 함양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조규일 시장은 “코로나로 직원들과 소통할 기회가 적어 아쉬웠는데 이번에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시민의 봉사자로서 소명의식을 가지고 시민과 소통하며 시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이 돼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 제공: 진주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