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 등 교육 콘텐츠를 추가하고 교육 전용 섹션을 강화한다. (제공: 쿠팡) ⓒ천지일보 2021.8.18
쿠팡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 등 교육 콘텐츠를 추가하고 교육 전용 섹션을 강화한다. (제공: 쿠팡) ⓒ천지일보 2021.8.18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쿠팡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 등 교육 콘텐츠를 추가하고 교육 전용 섹션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파고다 교육그룹은 성인 종합 어학원으로 켈리오, 에미고 강사의 최신 영어 회화 강의와 성규현, 진준 강사의 진짜 중국어 회화 강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라수진, 켈리정 강사의 토익, 주지후 강사의 영어 회화 강의 등 다양한 과목의 외국어 강좌가 추가될 예정이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8월 중 새로 쿠팡플레이에 입점하는 교육 브랜드는 파고다, 에듀윌, 문정아중국어, 스탭업 등이다. 이들 강의는 유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쿠팡플레이가 독점 서비스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강좌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등의 공인중개사 과목과 국어, 영어, 한국사 등의 9급 공무원 강좌가 마련됐다.

문정아중국어는 중국어 발음, 회화, 단어 및 예능형 중국 유람기(북경, 대만, 홍콩, 상해) 강의를 제공한다.

최근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경제경영금융 지식과 자산관리 노하우를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전문교육업체 ‘스탭업’도 함께한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에 접속해 즐거움과 유익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쿠팡플레이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