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쇼핑라이브 이미지. (제공: BBQ)
배달의민족 쇼핑라이브 이미지.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최대 8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오후 6~7시 진행되는 이번 배민 쇼핑라이브에서는 BBQ 전 제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권의 모바일상품권이 4000원 할인된 1만 6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여기에 브랜드관 쿠폰을 사용하면 2000원 더 할인되며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돼 총 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쇼핑라이브 아이콘을 터치하면 진행 중인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종료 후 VOD 형태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BBQ 라이브 방송 중에는 ‘황올한 깐풍치킨’ ‘체고치’ 먹방도 펼쳐진다. 아울러 ‘메이플버터갈릭치킨’ ASMR이 진행되며 BBQ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의 인사 영상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중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PS5)’ 3대와 ‘BBQ 황금올리브 E-쿠폰’ 30개 등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종료 후에는 오는 23일까지 배달의민족 앱 브랜드관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BBQ 측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맛있는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