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CI. (제공: BBQ)
BBQ CI. (제공: BBQ)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지난 5일 한부모가정 300세대에게 BBQ치킨 기프티콘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BBQ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부모가족회 ‘한가지’에서 주관한 어린이 ‘Happy Day’ 프로젝트에 참여한 한부모가족 어린이를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BBQ는 한부모가족회 한가지와 손잡고 매년 5월 정기적인 한부모가정 지원을 검토할 계획이며 이 외에도 장애우, 군 장병 등을 위한 다양한 곳에 제품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예정이다.

한부모가정을 지원하는 한부모가족회 한가지는 지난 2014년 설립돼 한부모가족과 아동청소년의 권익을 옹호하는 활동을 수행하며 이들의 자립과 성장을 지원하는 단체다. 장희정 한부모가족회 한가지 공동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후원이 줄어든 가운데 이번 BBQ 치킨 지원으로 올해는 아이들이 어린이날을 보다 즐겁고 따뜻하게 맞이해 큰 기쁨과 보탬이 됐다”고 말했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한부모가족 어린이에게 BBQ 치킨을 지원하게 돼 우리로서도 행복한 일을 했다는 마음이 든다”며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 및 청소년은 물론 사회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침으로써 행복한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