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 ‘NH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NH농협은행) ⓒ천지일보 2021.5.17
NH농협은행은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 ‘NH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NH농협은행) ⓒ천지일보 2021.5.17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웹 기반 디지털 플랫폼 ‘NH모바일브랜치’에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NH모바일브랜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이나 영업점 직원이 제공하는 QR코드 또는 명함·상품 안내장의 QR 스캔 등 다양한 경로로 이용할 수 있다. 금융상품 가입, 신용카드 신청, 외화 환전 등 다양한 은행 업무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플랫폼에서 H직장인월복리적금, 올원오(5)늘도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NH페이모아통장, NH주거래우대통장, 매직트리통장 등 6종 중 한 가지 이상 가입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총 800명을 추첨해 한우 등심 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3명), 돼지고기 구이세트 3개월 정기구독권(20명), 잡곡 세트 2개월 정기구독권(77명), 쌀 5kg(400명), 파리바게트 모바일 쿠폰(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NH모바일브랜치, #농축산물정기구독권, #부모님선물)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급변하는 금융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QR 하나로 금융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NH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가입 가능한 상품 및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