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아이폰12 자급제 최대 18% 할인… 23일부터 사전 예약
위메프, 아이폰12 자급제 최대 18% 할인… 23일부터 사전 예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아이폰12 사전 예약. (제공: 위메프)
위메프 아이폰12 사전 예약. (제공: 위메프)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위메프가 23일 0시부터 ‘아이폰12’ 시리즈 자급제 모델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 8% 할인 쿠폰, 카드사별(신한·국민·농협·우리·비씨·씨티·전북·차이 등 8개사) 10% 쿠폰 두 가지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아이폰 12 시리즈 사전 예약 판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3일 0시 예약 판매 시작 직후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위메프 포인트를 지급한다. 위메프페이X신한카드, 위메프페이X롯데카드 결제 고객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구매 금액의 5%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

애플 통합 고객 서비스 솔루션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 결합 구매도 가능하다. 위메프에서 아이폰12 시리즈 사전 예약 시 함께 구매하면 애플케어플러스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오는 28일까지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사전 예약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패드 8세대(WiFi, 셀룰러) 32GB·128GB, 아이패드 에어 4세대(WiFi, 셀룰러) 64GB·256GB를 판매한다. 사전 예약 기간 ▲모든 고객 8% 쿠폰 ▲9개 카드사 4% 쿠폰 ▲브랜드 쿠폰 2% ▲위메프페이X신한카드·위메프페이X롯데카드 결제 시 5% 위메프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 기준)

애플의 첫 5G 모델인 아이폰12는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A14 Bionic칩을 탑재, 출시 전부터 빠른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욱 높은 해상도를 제공하는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와 야간 모드 및 저조도 성능이 대폭 개선된 듀얼 카메라도 탑재했다.

이형진 위메프 디지털가전실 실장은 “아이폰12는 애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5G 모델로 성능, 카메라 등 모든 면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위메프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과 선착순 구매 이벤트, 애플케어플러스 할인까지 아이폰 12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