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한우와 브랜드 삼겹살 전 품목 행사카드 구매 시 40% 할인하는 ‘육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 고객이 이마트 육류 코너에서 고기를 보고 있다. (제공: 이마트)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30
이마트가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한우와 브랜드 삼겹살 전 품목 행사카드 구매 시 40% 할인하는 ‘육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 고객이 이마트 육류 코너에서 고기를 보고 있다. (제공: 이마트) ⓒ천지일보(뉴스천지) 2018.5.30

◆이마트, 한우부터 삼겹살까지 ‘육류 할인행사’

이마트가 나들이와 바캉스 등으로 육류 소비가 늘어나는 6월을 맞아 300톤 물량의 대규모 육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한우와 브랜드 삼겹살 전 품목 행사카드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인 횡성 한우 등심(1+등급)은 100g당 1만 1800원, 국거리·불고기용(1+등급)은 100g당 6100원, 더느림 삼겹살은 100g당 3080원에 선보이며, 행사카드 구매 시 40% 할인된 각 7080원/3660원/1848원에 구매 가능하다.

◆현대아울렛,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슈퍼 위켄드’

현대아울렛이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5개 아울렛 전 점포에서 대규모 할인행사인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 ‘슈퍼 위켄드’는 현대아울렛이 매년 2회만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돌체앤가바나, 마이클코어스, 코치, 멀버리 등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정상가 대비 30~80% 할인판매하는 아울렛 판매가에서 10~30%를 추가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점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마련돼 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는 ‘폴로 랄프로렌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는 ‘금강 제화 구두 균일가전’을 선보인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남성 의류 초특가전’을 열고 지오지아·앤드지·에디션·올젠 등 4개 브랜드의 여름 남성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올해 첫 대규모 세일… 매일 다른 할인

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내달 5일까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올해 첫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매일 다른 할인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2030 여성뿐 아니라 40대 여성과 남성을 대상으로 한 타깃별 맞춤 세일 마케팅 전략도 펼친다. 또 할인에 할인을 더한 ‘오늘의 브랜드’와 ‘오늘의 특가’ 기획 행사도 마련했따. ‘오늘의 브랜드’는 정해진 1일 1카테고리를 추가 할인 받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세일 첫 날 색조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비타민, 향수, 썬케어, 제모용품, 즉구템(해외제품 즉시구매), 신규 브랜드까지 카테고리를 선별했다. ‘오늘의 특가’에서는 특가 상품 3개가 행사 당일 깜짝 공개된다.

◆랄라블라, 역대 최대 브랜드세일… ‘화해’와 이벤트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뷰티 바이 헬스 스토어 랄라블라가 역대 최대 규모의 첫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랄라블라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UP TO 70%’ 브랜드 세일은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와 함께한다. 랄라블라는 행사기간 동안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내달 1일부터는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화해 키트’를 2만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또 ‘랄라블라×화해’ 추천 상품을 매일 4종씩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며, 화해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샘플 쿠폰(메디힐 1.5㎖)도 증정한다.

◆롭스, 창립 5주년 기념 ‘메가 핵!사이다 세일’ 진행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내달 5일까지 창립 5주년 기념 세일 행사인 ‘메가 핵!사이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7천여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메가 핵!사이다 첫 번재 프로젝트로 역대 최다 세일 품목을 선정했다. 여름을 앞두고 선크림, 데오드란트 제품을 비롯해 기초 및 색조화장품, 마스크팩 등을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행사 첫 날인 30일 단 하루 카톡플친 회원을 대상으로 롭스 온·오프라인 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 행사 기간 매일 3가지 품목을 선정해 추가 할인 판매하는 쇼킽딜 행사도 마련했다. 할인 품목은 매일 매장과 모바일쇼핑앱 ‘롭스몰’ 또는 롭스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메가 핵!사이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핵사이다 펀치 게임’으로 롭스 이태원점에서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만 하면 100% 당첨되며, 경품으로 화장품 또는 칠성사이다 음료를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