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제공: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궁중 백자에 그려진 모란의 청아한 기품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백자청화모란문호’를 모티브로 맑고 기품 있는 궁중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담았다.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후’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인 ‘공진향:수’의 수연 밸런서와 로션 미니어처, 럭셔리 립 루즈 부케를 함께 구성했다.

◆농심 ‘깐풍새우깡’ 출시

깐풍새우깡 (제공: 농심)
깐풍새우깡 (제공: 농심)

농심이 새우깡 브랜드의 신제품 ‘깐풍새우깡’을 출시했다. 깐풍새우깡은 짭조름하고 고소한 새우깡의 맛과 간장을 볶아 새콤달콤한 깐풍소스의 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농심은 기존 제품에 색다른 맛을 더하는 개발 방식으로 친근함에 새로움을 더했다. 새우깡 브랜드는 ‘새우깡(1971년)’ ‘매운새우깡(2000년)’ ‘쌀새우깡(2004년)’ 등 세 종류다.

◆신세계푸드 ‘올반 찰 핫도그’

올반 찰 핫도그 (제공: 신세계푸드)
올반 찰 핫도그 (제공: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찹쌀을 넣은 빵과 모짜렐라 치즈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올반 찰 핫도그’를 선보인다. 올반 찰 핫도그는 쫄깃한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와 육즙 가득한 소시지를 상단부와 하단부에 각각 나눠 넣어 두 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빵 반죽에 찹쌀을 넣어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다.

◆미니스톱 ‘모찌크림 아이스’ 4종 판매

모찌크림 아이스 4종 (제공: 미니스톱)
모찌크림 아이스 4종 (제공: 미니스톱)

편의점 미니스톱이 일본 모찌크림사의 프리미엄 디저트 ‘모찌크림 아이스’ 4종을 판매한다. 모찌크림 아이스는 30년 전통의 일본 모찌 전문기업 모찌크림사의 제품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모찌크림 아이스는 ▲코팅된 화이트 초콜릿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한 ‘바닐라&화이트초콜릿’ ▲새콤달콤한 망고잼과 바삭한 식감의 코코넛 플레이크가 든 ‘망고&코코넛’ ▲녹차아이스크림에 훗카이도산 팥알이 어우러진 ‘녹차오레’ ▲바나나퓌레와 초콜릿아이스크림이 조화된 ‘초콜릿바나나’ 등 4종이다.

◆세븐일레븐, 이색 콜라보 ‘월드콘컵케익’ 2종

월드콘컵케익 2종 (제공: 세븐일레븐)
월드콘컵케익 2종 (제공: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월드콘을 활용한 이색 콜라보 디저트인 ‘월드콘컵케익’ 2종을 6일 출시한다. ‘월드콘컵케익 오리지날’은 월드콘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디저트 케익에 초콜릿과 아몬드 토핑을 더했다. ‘월드콘컵케익 헤이즐넛’은 월드콘 맛에 헤이즐넛을 넣어 특유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제공: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500㎖ 대용량 크기로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RTD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됐으며, 자사의 콜드브루 제품 대비 커피 고형분 함량을 50% 이상 높여 더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