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제티펀 초코마시멜로’ 출시

동서식품 ‘제티펀 초코마시멜로’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 ‘제티펀 초코마시멜로’ (제공: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우유에 타먹는 초콜릿 분말 ‘제티’와 마시멜로 토핑을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제티펀 초코마시멜로’를 출시했다. 제티펀 초코마시멜로는 흰 우유에 초코맛 제티와 쫄깃한 마시멜로 토핑을 넣어 새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제티펀초코 20개(300g)와 건조 마시멜로 1봉(30g)이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5500원에 판매된다.

◆동원F&B, 한끼 요거트 ‘덴마트 요거밀’

한끼 요거트 ‘덴마트 요거밀’ (제공: 동원F&B)
한끼 요거트 ‘덴마트 요거밀’ (제공: 동원F&B)

동원F&B의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부드러운 요거트에 통곡물을 넣어 만든 식사 대용 요거트인 ‘덴마크 요거밀’ 2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2종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귀리, 보리, 흑미가 통곡물 형태로 들어있어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각각 단호박과 자색고구마 천연 퓨레로 맛을 내 달콤함과 고소함을 더했다.

◆BBQ, 캠핑용 ‘바베큐 2인 세트’ 출시

BBQ, 캠핑용 ‘바베큐 2인 세트’ (제공: BBQ)
BBQ, 캠핑용 ‘바베큐 2인 세트’ (제공: BBQ)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캠핑푸드 온라인 쇼핑몰 BBQ몰을 통해 ‘BBQ 바비큐 2인 세트’를 출시했다. 바비큐 2인 세트에는 삼겹살과 목살이 각각 200g, 매콤한 맛의 청양 소시지(120g)가 함께 구성돼 있다. 또 모듬쌈채소 7종과 소스 2종이 포함돼 있어 캠핑요리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BBQ 바비큐 2인 세트는 전국 여행지에서 무료 택배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다. BBQ는 바비큐 2인 세트와 함께 ‘BBQ 일회용 식기류 세트’도 선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