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양념치킨 큰사발면’ 출시

농심 양념치킨 큰사발면 (제공: 농심)
농심 양념치킨 큰사발면 (제공: 농심)

농심이 매콤하고 달콤한 양념치킨소스와 라면이 조화를 이룬 ‘양념치킨 큰사발면’을 출시했다. 농심은 고추와 후추를 섞어 매콤한 양념을 만들고, 국산 사과와 꿀로 단맛을 더해 감칠맛 나는 소스를 완성했다. 여기에 땅콩과 파슬리 후첨 토핑으로 고소함까지 더했다. 농심은 올해 젊은 세대의 입맛을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양념치킨 큰사발면은 편의점 기준 1600원.

◆서울우유, 카카오프렌즈 ‘치즈큐빅’ 3종

서울우유 카카오프렌즈 치즈큐빅 3종 (제공: 서울우유)
서울우유 카카오프렌즈 치즈큐빅 3종 (제공: 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신제품 ‘치즈큐빅’ 3종을 출시했다. 치즈큐빅은 조각형태로 개별 포장된 포션 치즈로 플레인, 햄맛, 그린티 총 3가지 맛이다. ‘세상에서 제일 작은 즐거움’이란 슬로건 아래 휴식(플레인), 파티(햄맛), 디저트(그린티) 세 가지 콘셉트로 타겟 및 상황별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에 카카오프렌즈를 적용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는 가시성을 고려해 세로로 된 패키지를 내놓았다.

◆풀무원녹즙 ‘마시는 새싹’ 출시

풀무원녹즙 마시는 새싹 (제공: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마시는 새싹 (제공: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봄을 맞아 국내산 새싹 3종을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마시는 새싹’을 출시했다. 마시는 새싹은 밀싹, 보리새싹, 브로콜리새싹 등 국내산 새싹 3종과 국내산 유기농 케일을 한병에 담은 발효녹즙이다. 여기에 로즈마리와 파인애플, 레몬, 청포도 등을 더해 상큼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제품은 폴리페놀 함량이 가장 높은 시기에 수확한 새싹을 사용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