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데드풀 리미티드 에디션 ‘BBQ 데드풀2 세트’ 홍보 이미지. (제공: BBQ)
BBQ, 데드풀 리미티드 에디션 ‘BBQ 데드풀2 세트’ 홍보 이미지. (제공: BBQ)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영화 ‘데드풀2’ 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BBQ 데드풀2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BBQ 데드풀2 세트’는 BBQ 치킨과 데드풀 공식굿즈인 ‘데드풀 벌금통’이 함께 구성된 세트로 BBQ 치킨 주문 시 한정판 데드풀 벌금통이 증정된다. 벌금통에는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이 담겨있다. 미국식 욕과 비속어를 거침없이 구사하는 데드풀 캐릭터에 맞추어 ‘욕을 하는 자, 데드풀에 벌금을 바쳐라’는 뜻으로 ‘저금통’이 아닌 ‘벌금통(Swear Jar)’으로 네이밍 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데드풀2 황금올리브세트’는 데드풀 벌금통, 황금올리브치킨, 팝만두,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만 6000원이다. 치킨 메뉴는 써프라이드 치킨, 오지구이 등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구성변경 시 치킨메뉴에 대한 차액을 지불하면 된다.

데드풀 벌금통은 전국 BBQ 매장에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소진 시 까지 시행한다(일부 매장 제외).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