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단골메뉴인 김밥 시대는 갔다. 맛과 영양을 갖추면서도 3~4분이면 간단히 완성되는 간편식부터 봄을 담은 디저트까지 최신 트렌드 푸드를 피크닉 바구니에 채우고 가볍게 떠나보자.

빌리프 아쿠아 밤 미스트와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제공: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미스트와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제공: LG생활건강)

자외선차단제를 발랐어도 불어오는 건조한 봄바람까지 당해내기는 힘들다. 이때 번짐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즉각 생기와 촉촉함을 더 해주는 미스트를 사용해보자.

LG생활건강이 출시한 빌리프 ‘아쿠아 밤 &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는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빌리프의 대표제품인 ‘폭탄 크림’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도 미세한 안개분사로 고르게 뿌려져 번짐이나 뭉침 걱정 없이 사용하게 만들었다.

‘아쿠아 밤 미스트’는 수분 폭탄 크림을 그대로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으로 촘촘하고 부드러운 미세 입자가 24시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레이디스 멘틀’ 허브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는 마치 보습 폭탄 크림을 바른 듯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컴프리 리프’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당김이나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우윳빛 제형이 한번 뿌리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들떠있는 각질을 잠재우고 윤기를 더해 매끈하게 빛나는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