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싸이클링 스무디 3종 출시

▲ 잠바주스, 싸이클링 스무디 3종 (제공: SPC 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충전 음료 ‘싸이클링(Cycling) 스무디’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치아씨드, 비타민, 유청 단백질 파우더 등을 활용해 운동 시 에너지 충전과 영양보충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싸이클링 스무디는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베리 프로틴 파워’, 케일과 망고, 요거트, 치아씨드, 멀티비타민 파우더를 함께 블렌딩한 ‘그린 V 부스터’, 오렌지주스와 망고를 치아씨드, 단백질 파우더와 블렌딩한 ‘오렌치아 에너지’ 등 3종으로 구성했다.

◆청정원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양념육 2종

▲ 청정원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매콤제육볶음 (제공: 대상)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 브랜드 ‘집으로ON’에서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양념육’ 2종을 출시했다.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은 유명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집으로ON’의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제품 용기째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양념육 2종은 소불고기와 매콤제육볶음으로 구성했다. 청정원 간장과 고추장으로 만든 특제 전용 양념소스로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했다.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

▲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 (제공: 마몽드)

마몽드가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Flowers for me’는 화려한 꽃들이 만개하고, 나비와 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다. 패키지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라이트 크림’과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립스틱, 틴트, 립밤의 장점만을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 ‘퍼퓸드 핸드크림’ 4종으로 구성해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