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굴향 가득한 ‘굴진짬뽕’

▲ 굴향 가득한 ‘굴진짬뽕’ (제공: 오뚜기)

오뚜기가 진한 굴향이 가득한 신제품 ‘굴진짬뽕’을 출시했다. 굴진짬뽕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에 굴과 각종 야채를 육수에 우려낸 진한 굴향이 특징인 하얀 국물의 짬뽕라면이다. 진한 굴향이 가득한 액체스프는 각종 야채를 센불에 볶아 굴엑기스와 닭육수를 넣고 우려내 시원하고 진한 중국집 굴짬뽕 맛을 재현했다. 면발은 얇은 ‘각(角)형면’으로 국물 배임성이 좋다. 또 굴 모양의 굴맛후레이크와 조미오징어, 청경채, 양배추, 목이버섯 등 총 8종의 건더기가 들어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

▲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 (제공: 크리스피 크림)

크리스피 크림이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4종은 당근조각을 넣은 도넛케익에 마스카포네 크림과 당근모양 젤리로 포인트를 준 ‘스노우 캐롯’과 고소한 커스터드 필링을 가득 채운 눈사람 모양 도넛 ‘화이트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필링을 듬뿍 넣은 눈사람 모양 도넛 ‘핑크 스노우맨’,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한 화려한 색감의 링 도넛 ‘크리스마스 리스’로 구성했다. 또 크리스마스 신제품 6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으로 구성된 ‘메리 스노우 더즌’ 등 실속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에센셜’ 2종

▲ 트로피카나 에센셜 ‘망고제주감귤’ ‘바나나망고’ 주스 (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달콤한 과즙에 타우린, 히알루론산 등 기능성분을 더한 ‘트로피카나 에센셜’ 주스를 출시했다. 트로피카나 에센셜은 250㎖ 용량의 제품으로, ‘망고제주감귤’ ‘바나나망고’ 2종으로 구성했다. 망고제주감귤은 망고에 제주감귤 및 사과 과즙을 더했으며, 비타민 B3·B5 및 타우린을 함유한 제품이다. 바나나망고는 망고에 바나나 및 백포도 과즙을 더한 제품으로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들어있어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