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빙그레, 냉동볶음밥 5종 선봬

▲ 헬로 빙그레, 냉동볶음밥 5종 (제공: 빙그레)

빙그레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헬로 빙그레’가 냉동볶음밥 5종을 출시했다. 헬로 빙그레 냉동볶음밥 신제품은 ‘토마토 계란 볶음밥’ ‘파인애플 새우 볶음밥’ ‘차돌김치 볶음밥’ ‘대패삼겹 볶음밥’ ‘닭갈비 볶음밥’ 등 5종이다. 이번 신제품 역시 헬로 빙그레의 특징인 큼직한 원물을 사용해 씹는 맛을 극대화 했다. 냉동볶음밥은 파우치 형태로 포장돼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무국’ 출시

▲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비비고 소고기무국’ (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가정간편식 ‘소고기무국’을 출시했다. 비비고 소고기무국은 오랜 시간 끓여낸 육수에 소고기와 무, 국간장 등을 넣어 재료의 깊고 시원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육즙보존기술을 통해 소고기 사태의 육즙을 보존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또 야채육수 추출 기술을 통해 깔끔한 뒷맛과 자연스러운 야채 풍미를 구현했다.

◆사조대림,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 출시

▲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 (제공: 사조대림)

사조대림이 일본식 정통 어묵나베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파우치형태의 어묵탕으로, 저온살균을 통해 맑은 가쓰오 베이스 국물의 깊은 맛, 프리미엄 명태 연육의 쫄깃하고 탱탱한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봉, 볼, 곤약 등 다양한 종류의 어묵이 담겨있다.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빌리프’가 안티에이징 케어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72시간 숙성시킨 솔라 넥타 인퓨전 포뮬라의 넘치는 에너지가 피부에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피부 턴오버 주기를 고려해 각 단계별로 2주에 한 병씩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1단계 리셋, 2단계 리커버, 3단계 리액티베이트로 항산화 안티에이징 효과를 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