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레인보우 컨셉 ‘스틱데이’ 제품 9종

▲ 레인보우 컨셉 ‘스틱데이’ 제품 9종 (제공: 해태제과)

해태제과가 스틱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9가지 기획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스틱데이는 슬로건 ‘행복을 나눠요’에 맞춰 행복을 상징하는 ‘레인보우’ 컨셉으로 했다. 포키 전 제품이 들어간 ‘파란색 패키지’, 극세·딸기·블루베리·녹차 4종으로 구성된 ‘초록색 패키지’, 포키 오리지널과 극세로만 채운 ‘보라색 패키지’ 등 레인보우 컨셉에 맞춰 컬러풀하게 구성했다.

◆오리온, 초콜릿 ‘투유 미니’ 출시

▲ 오리온 초콜릿 ‘투유 미니’ (제공: 오리온)

오리온이 1987년 출시돼 일명 ‘장국영 초콜릿’으로 불리던 투유를 ‘투유 미니’로 출시한다. 투유 미니는 한입에 먹기 편하고 휴대하기 쉽도록 미니사이즈로 포장했다. 새로운 포장지에는 위트 있는 그림과 함께 ‘I LOVE YOU’ ‘CHEER UP’ ‘ENERGY UP’ ‘FOR YOU’ ‘I LIKE YOU’ ‘THUMBS UP’ 등 마음을 전하는 6가지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하이트진로, 스페인 와인 ‘에스타 상그리아’ 판매

하이트진로가 혼술, 홈술족을 위한 스페인산 하프보틀(375㎖) 와인 ‘에스타 상그리아’를 전국 CU 편의점을 통해 판매한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에스타 상그리아는 스페인 깔라따유드 지역의 대표 와이너리 발데파블로의 제품이다. 발데파블로는 1982년부터 상그리아만 전문으로 생산하고 있다. 에스타 상그리아는 별도로 과일을 넣지 않아도 오렌지, 사과, 레몬 등 풍부한 과일향의 스페인 전통 상그리아다. 알코올 도수 7도로 일반 와인보다 낮다.

▲ 스페인 와인 ‘에스타 상그리아’ (제공: 하이트진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