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Z자형 커팅 방식 ‘감자산맥’ 2종 출시

▲ 오리온 Z자형 커팅 방식을 적용한 ‘감자산맥’ 2종 (제공: 오리온)

오리온이 Z자형 커팅 방식을 도입해 특유의 굴곡진 모양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신제품 ‘감자산맥’을 출시한다. 감자산맥은 산맥의 모양처럼 생감자를 뾰족한 산이 이어지는 독특한 모양으로 두껍게 썰어낸 것이 특징이다. 감자산맥 단면의 높이는 5.5㎜로 기존 웨이브형 감자칩 대비 2배 이상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디야 ‘홀빈 원두’ 4종 홈플러스 출시

▲ 이디야커피와 홈플러스가 공동기획한 ‘이디야 홀빈 원두’ 4종 (제공: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와 홈플러스가 공동기획한 ‘이디야 홀빈 원두’ 4종이 전국 홈플러스 142개 매장에서 출시했다. 이디야 홀빈 원두는 싱글 오리진 원두 3종과 블렌딩 원두 1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디야커피랩’에서 로스팅부터 제품 포장까지 모든 과정을 거쳐 완성했다. 싱글 오리진 원두 3종은 ‘브라질 세하도 파인컵’ ‘케냐 AA 테이블탑’ ‘콜롬비아 우일라 슈프리모’다. 블렌딩 원두는 ‘이디야 페르소나 블렌드’로 이디야커피랩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그니처 원두의 블렌딩을 구현했다.

◆동원F&B, 고양이 건식사료 3종 선봬

▲ 동원F&B 고양이 건식사료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 3종 (제공: 동원F&B)

동원F&B가 고양이 건식사료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 3종(튜나캣, 덕캣, 램캣)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無곡물, 無글루텐 건사료로 강화된 동물성 단백질을 통해 반려묘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참치, 양, 오리 등 동물성 원료를 주단백질원으로 사용해 육식동물인 고양이 건강에 중요한 아미노산 프로파일을 강화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