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스킨라빈스 ‘후르츠 스틱바 세트’ 출시

▲ 배스킨라빈스 ‘후르츠 스틱바 세트’ (제공: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후르츠 스틱바 세트’를 한정출시 한다. 후르츠 스틱바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디저트 아이스바다. 스트로베리, 오렌지, 망고, 청포도 등 여름과 잘 어울리는 4종의 과일 맛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의 상징 핑크색 전용 상자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좋다. 제품 구성 변경 및 스틱바 낱개 구입은 불가능하다. 가격은 1세트 8000원.

◆ 풀무원녹즙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 풀무원녹즙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 (제공: 풀무원녹즙)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피로 회복에 좋은 아스파라거스와 라임을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한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을 출시했다. 아스파라거스&라임 발효녹즙은 기존에 출시되던 ‘아스파라거스&케일’ 발효녹즙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케일 대신 여름에 어울리는 라임을 적용했고 제철에 수확한 43종의 채소와 과일을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한 다종발효액VP(Vege-Probio)와 유기채소발효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푸르밀 ‘리얼브루’ 출시 1주년, 1천만개 판매

▲ 푸르밀 ‘리얼브루’ (제공: 푸르밀)

푸르밀이 선보인 프리미엄 컵커피 ‘리얼브루’가 출시 1년 만에 누적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리얼브루는 원두부터 추출방식까지 신경 써 차별화된 맛을 추구한다. 푸르밀은 리얼브루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이벤트를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리얼브루 제품 1박스씩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