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초코매니아 도넛 출시

▲ 크리스피 크림, 초코매니아 도넛 (제공: 크리스피 크림)

크리스피 크림이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초코매니아’ 3종을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정판매한다. 초코매니아 3종은 진한 초콜릿이 듬뿍 담긴 도넛에 고소한 코코아 아몬드가 토핑된 ‘가나 크리미초코’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도넛에 달콤한 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 맛이 돋보이는 ‘가나 크림치즈 초코’, 달콤한 카라멜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도넛에 고소한 땅콩이 들어간 ‘가나 크런치초코’로 구성했다.

◆대상 청정원,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

▲ 대상 청정원,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 (제공: 대상)

대상 청정원이 1인분 분량의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5종을 출시했다.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는 기존 유리병 타입의 ‘월드테이블소스’ 제품 라인업 그대로 파우치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소스는 까르보나라, 로제, 토마토, 알리오올리오, 알프레도 등 5종으로 구성했으며, 정통 파스타소스 본연의 풍미를 취향에 맞게 즐기기 좋다.

◆LG생활건강, 라끄베르 스노우 에센스 빅팩트

▲ LG생활건강, 라끄베르 스노우 에센스 빅팩트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제품 용량과 거울, 퍼프 크기까지 2배 가량 키운 빅 파운데이션 팩트인 ‘라끄베르 스노우 에센스 빅팩트’를 선보였다. ‘빅팩트’라는 이름처럼 라끄베르 기존 팩트 제품보다 용량을 2배 가까이 높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했다. 또 피부 결점을 감춰주는 커버력은 물론, 스노우 앰플을 담은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바를 때마가 물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